설 연휴, 카카오·옥수수서 '완벽한 타인' 등 공짜 영화 쏟아진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5일 카카오·옥수수 무료 영화 제공
◆카카오페이지, '설 특집 무비데이' 열어
카카오페이지는 설 휴일인 2~5일 순차적으로 영화 5편 무료 보기를 진행한다. 날짜별로 ▲2일 '신과함께-인과 연' ▲3일 '인크레더블2' ▲4일 '명당' ▲6일 '앤트맨과 와스프' 등이다.
영화를 보기 위해서는 카카오페이지에 우선 접속한 후 '무비데이'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전용 포인트를 받으면 감상할 수 있다. 영화를 감상한 후 감상평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1명, 총 5명에게 스마트TV를 선물하는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카카오페이지는 지난 12월부터 모바일 속 영상을 PC와 TV에 전송하는 '미러링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기능을 더 풍부한 시청자 환경으로 영화를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카카오페이지 관계자는 "영화 5편 모두 TV 방영이 한번도 되지 않은 작품이라 이용자의 관심이 더욱 뜨거울 것으로 보인다"며 "카카오페이지는 지난12월부터 PC·TV에 화면을 전송하는 미러링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SK텔레콤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는 2~6일 매일 영화 한편을 무료로 제공하는 '슈퍼무비위크'를 진행한다. 날짜별로 ▲2일 '완벽한 타인' ▲3일 '로그윈:스타워즈 스토리' ▲4일 '도어락' ▲5일 '성난황소' ▲6일 '베일리 어게인' 등이다.
또 옥수수는 앱 내 편송된 슈퍼무비위크 설 연휴 무료영화 라인업 및 프로모션 소개영상을 시청하면 2000원 할인 쿠폰을 주는 행사를 연다. 반드시 옥수수에 로그인을 한 후 영상을 시청해야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은 영상 시청일 다음날 오후 5시 이후 쿠폰함으로 자동 지급된다.
해당 할인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10일까지 사용가능하며 월정액 상품 외 모든 콘텐츠에 적용할 수 있다.
KT의 올레tv 모바일은 설 특집관을 마련하고 무료로 볼 수 있는 영화들을 제공한다. 구체적으로는 ▲신과 함께:인과 연 ▲독전(익스텐디드컷) ▲리틀 포레스트 ▲변산 ▲라라랜드 등이 있다.
최신 영화인 ▲미션 임파서블: 풀아웃 ▲암수살인 등 20여편을 1000원에 볼 수 있는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이 밖에 올레tv는 지난달 29일부터 올레 tv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에는 일반 소장용 상품과 싱어롱 버전과 유료소장용 부가여상, 퀸 락 몬트리올 공연 영상이 포함된 '싱어롱 소장용 패키지가 포함돼있다.
해당 상품의 가격은 일반 소장용 1만4900원, 싱어롱 소장용 패키지 상품은 1만8900원, 이 중 싱어롱 소장용 패키지 상품은 27일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