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뿐인 내편 (사진=방송 영상 캡처)

'하나뿐인 내편' 최수종이 박상원 가족에게 무릎 꿇고 용서를 빌었다.

13일 저녁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연출 홍석구)에서는 강수일(최수종)과 김도란(유이)이 부녀지간인 사실을 안 오은영(차화연)이 김도란을 내쫓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장다야(윤진이)는 오은영(차화연)에게 강수일(최수종)과 김도란(유이)이 부녀지간인 사실을 고자질했고, 충격을 받은 오은영은 김도란을 집에서 내쫓았다.

이를 알게 된 강수일은 김도란의 시댁을 찾아갔다. 그는 오은영(차화연)을 비롯해 왕진국 회장(박상원) 가족이 모두 모인 앞에서 무릎을 꿇었다. 그렇지만 오은영은 "감히 여기가 어디라고 뻔뻔하게 여기를 찾아와. 당장 나가지 못하냐"며 분개했다.

강수일은 "저 우리 도란이 여기 회장님댁에서 처음 만났고 우리 도란이가 왕사모님 때문에 자주 오기에 멀리서나마 지켜보려고 했다"며 "이 모든 게 전부 딸 옆에 있고 싶었던 저의 잘못이다. 우리 도란이는 아무 잘못이 없다. 도란이는 제가 누군지도 몰랐다. 우리 도란이 한 번만 봐달라. 이 못난 아버지한테 태어나서 버려지고 상처받고 고생만 했던 우리 도란이"라고 통곡하며 사죄했다.

그러자 왕진국과 박금병(정재순)은 이를 받아들이는 모습을 보였지만 오은영은 분노하며 "절대 용서할 수 없다"며 선을 그었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