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대리바트, 2012년생 흑룡띠 아동 겨냥한 '뉴 루디 시리즈'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대리바트는 오는 3월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2012년생 흑룡띠 아동’을 겨냥한 학생용 가구 신제품 ‘뉴 루디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3일 발표했다.

    이 시리즈는 다양한 모듈과 색상을 조합해 아이의 방을 꾸밀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시리즈 중 ‘전동높이조절 책상’은 1㎜ 간격으로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자주 사용하는 높이를 3단계로 저장해 손쉽게 높이를 변경할 수 있다. 장애물 인식 센서를 내장해 높이를 조절하는 도중 아이가 책상 밑으로 들어갔을 때 자동으로 동작을 멈춘다.

    화이트오크·오크 등 2가지 메인 색상과 ‘네이비&옐로우’, ‘네이비&그린’, ‘핑크&그레이’, ‘아이보리&그레이’ 등 총 8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뉴 루디 시리즈는 전국 리바트스타일샵 직영점과 대리점에서 살 수 있다. 오는 9일까지 ‘뉴 루디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10% 할인 판매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마트 데스크패드’도 준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2012년생 인구는 총 48만4550명으로 최근 5년 중 가장 많은 인원이 3월 초등학교에 입학한다”며 “아동가구 시장이 활기를 띨 것”이라고 말했다.

    심성미 기자 smshim@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내년 '분양 러시' 전망에 가구·건자재株 꿈틀

      주택 경기가 빠르게 침체되는 가운데 가구와 건자재 기업 주가가 반등하고 있어 관심이 쏠린다. 정부의 3기 신도시와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 건설 발표로 실적이 개선될 것이라는 기대가 작용한 것으로 분석된다.지난 ...

    2. 2

      사자·여우·얼룩말 디자인…현대리바트 '쮸 키즈 소파'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쮸(ZZOO) 키즈 소파’(사진)를 17일 출시했다. 쮸 키즈 소파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사자와 여우, 얼룩말, 하마 등 동물의 특징을 재현한 유아...

    3. 3

      현대리바트, ‘리바트 스타일샵 마포 전시장’ 오픈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서울 서부권에 첫 직영 매장 ‘리바트 스타일샵 마포 전시장’을 연다고 13일 발표했다.새로 선보이는 마포 전시장은 2개층에 총 1200㎡(약 3...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