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천시, 충북 대표 투자유치 우수 지자체 선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제천시, 충북 대표 투자유치 우수 지자체 선정
    충북 제천시는 충청북도에서 선정하는 투자유치 우수 지자체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제천시는 민선 7기 충청북도 투자유치 40조원 달성 목표에 맞춰 제천 제3산업단지 조기 완공·분양을 추진하고 있다.

    서울사무소에 투자유치전문관을 파견해 기업을 직접 다니며 투자유치 활동을 벌이고 있다.

    시는 지난달 14일 서울 중소기업회관에서 투자유치 설명회를 열어 1800억원(2개 기업)의 투자를 유치했다.

    시 관계자는 “시는 매월 주요 기업 대표와 간담회를 개최하고 기업인의 건의사항을 수렴해 시정에 반영하는 등 친기업 환경조성에 앞장서고 있다”며 “앞으로 기업인과 소통을 강화해 많은 기업이 지역에 투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천=강태우 기자 ktw@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제천시, 녹색치유 챌린지 탐험학교 개관

      충북 제천시는 자연에서 탐험과 레저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녹색치유 탐험챌린지학교'를 청풍면에 개관한다고 24일 밝혔다.오는 29일 열리는 '녹색치유 챌린지 탐험학교'는 지난해부터 3년간...

    2. 2

      "한방바이오 눈으로 보고 체험하세요"…2018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개막

      충북 제천시는 5~10일 왕암동 한방엑스포공원과 옛 동명초 주변에서 '한방바이오, 인류건강에 행복의 가치를 더하다'를 주제로 2018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를 연다고 2일 밝혔다.한방산업의 가치를 조명하고 ...

    3. 3

      제천시, 의림지에 2000억 들여 리조트 짓는다

      충북 제천시는 체류형 관광지 조성을 위해 대규모 복합리조트 개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시는 송학면 청소년수련원 내 7만2069㎡ 부지에 2000억원을 투자해 800개 객실을 갖춘 리조트를 건설하기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