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닷컴이 오는 30일 서울 논현동 건설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2019년 투자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전반적인 경제 흐름부터 증권시장, 부동산, 가상화폐에 이르기까지 투자의 모든 것을 짚어줄 예정이다.

갈팡질팡 재테크, 내년엔 어떻게? … 2019 투자전략 세미나에서 해답을 찾아라
30년간 애널리스트로 활동했던 이종우 전 IBK투자증권 리서치센터장이자 이코노미스트는 '정부 대책에 따른 자산관리 노하우'를 전한다. 현재 경제상황과 증시 전망에 대해 솔직한 분석을 내놓을 예정이다.

손세훈 NH투자증권 스몰캡팀장은 '2019 유망종목 8선'을 주제로 주목할만한 업종과 종목들을 설명한다. 언론사들이 선정하는 베스트 애널리스트 상위권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는 명성만큼이나 날카롭고 남다른 분석을 펼칠 예정이다. 김산하 케이앤와이파트너스 공동설립자는 어렵거나 막연하게 느껴질 수 있는 가상화폐에 대해 강연한다.

채상욱 하나금융투자 애널리스트는'흔들리지 않는 부동산 지역'이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내년 부동산 시장을 전망하는 동시에, 가치를 가져갈 수 있는 지역과 특징에 대해 짚어줄 예정이다.

갈팡질팡 재테크, 내년엔 어떻게? … 2019 투자전략 세미나에서 해답을 찾아라
세미나의 상세한 내용 확인 및 참가 신청은 QR코드를 이용해 바로 연결되는 웹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참가비는 5만5000원이고 (02)3277-9986으로 전화접수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