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휴가 나온 해양경찰관, 게스트하우스서 20대 여성 성추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게티이미지뱅크
    해양경찰관이 제주도에 위치한 게스트하우스에서 여성 관광객을 성추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제주동부경찰서는 20대 여성을 성추행한 혐의(준강제추행)로 인천 중부지방해양경찰청 소속 A(24·경기)씨를 입건했다고 19일 밝혔다.

    A씨는 제주시 조천읍의 한 게스트하우스에서 여성 투숙객 2명이 묵고 있던 객실에 침입하고 이들을 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15일 휴가차 제주로 내려와 다음날부터 해당 게스트하우스에서 지내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 만난 투숙객 6명과 어울려 16일 오후 11시부터 17일 오전 2시까지 술을 마신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다가 여성 투숙객 2명은 먼저 객실로 들어갔고 이후 A씨는 이들의 객실로 침입해 성추행을 저질렀다.

    A씨는 피해여성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현행범으로 체포됐고 혐의 사실 일부를 인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객실마다 도어락이 설치돼 있었지만 비밀번호 유추가 쉬워 A씨가 여성 객실 도어락을 쉽게 해제한 것으로 보인다. A씨를 상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서양식 인사법 알려줄게" 학생 상습추행 원어민 교사 집유2년

      학생들을 상습적으로 추행한 프랑스 원어민 교사에게 징역형이 선고됐다.청주지법 형사11부(소병진 부장판사)는 16일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기소된 A씨에게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유...

    2. 2

      "입시 학원 강사가 추행" 전 원생 고소…경찰 수사

      경기도 한 입시학원 강사가 원생을 추행했다는 고소장이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11일 경기 부천 원미경찰서에 따르면 부천 모 입시학원 전 원생 A씨는 이 학원 40대 강사 B씨를 강제추행 혐의로 고소했다.A씨는 ...

    3. 3

      UAE원전 한수원 직원, 외국인 여성 성추행 혐의…국내 소환

      아랍에미리트(UAE) 바라카 원자력발전소 건설 현장에서 한국수력원자력 직원이 비정규직 외국인 여성을 여러 차례 성추행한 혐의로 조사를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3일 한수원 등에 따르면 바라카 원전 건설 현장에서 일하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