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화생명,11개국 청년 스타트업 대표들에 '드림플러스 강남' 소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한화생명)
    (사진=한화생명)
    한화생명은 '제4회 한-아세안 청년 혁신포럼'에 참여한 11개국의 청년 스타트업 대표들이 '드림플러스 강남'을 방문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4회째인 한-아세안 청년 혁신포럼은 한국 및 아세안 청년 기업가들의 성공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로 약 300명이 모였다.

    포럼에 참가한 11개국 청년 스타트업 30명은 한화 드림플러스 강남을 방문해 한화생명의 드림플러스 사업 추진 전략을 듣고 입주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참가자들은 블록체인, 핀테크, 헬스케어, 패션, 교육 등 다양한 영역의 스타트업이 대기업, 벤처캐피털, 지원기관 등과 열린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다는 데 큰 관심을 보였다.

    또한 10개층의 사무공간과 5개층의 공용공간을 둘러보고 다양한 서적으로 채워진 라이브러리, 콘텐츠 제작을 위한 스튜디오 및 편집실 등의 시설과 규모에 놀라움을 표했다.

    신미진 한화생명 드림플러스 강남 센터장은 "단순한 공유오피스를 넘어 스타트업 생태계의 다양한 구성원이 모일 수 있는 공간을 통해 다양한 오픈 이노베이션의 가능성과 기회를 발견할 수 있는 장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삼성·한화생명 등 생보사들 3분기 실적 악화

      삼성생명, 한화생명 등 생명보험사들이 8일 악화된 3분기 실적을 일제히 발표했다.삼성생명의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7조5205억원으로 작년 3분기보다 1.2% 감소했다. 3분기 영업이익은 3865억원으로 전년 동기 ...

    2. 2

      한화생명, 3분기 영업익 2208억…전년比 16%↓

      한화생명은 올해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16.73% 감소한 2208억원으로 잠정집계됐다고 8일 공시했다.같은 기간 매출액은 6.50% 줄어든 5조9533억원, 당기순이익은 28.49% 줄어든 14...

    3. 3

      차남규 한화생명 부회장 "한 달간 일하지 말고 보험계리사 공부만 해라"

      “한 달간 일하지 말고 연수원에서 계리사 공부만 하도록 하라.”차남규 한화생명 부회장(사진)의 ‘인재 경영’이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올해 보험계리사 대비반을 처음 운영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