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컬러 입은 아이폰9 ? 오렌지부터 블루까지 선택 폭 넓어지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애플 아이폰9 9월 출시 /사진=연합뉴스
    애플 아이폰9 9월 출시 /사진=연합뉴스
    올 가을 출시될 애플의 아이폰9가 다채로운 색상으로 승부수를 띄울 가능성이 제기됐다.

    나인투파이브맥, 비즈니스인사이더은 지난 5일(한국시간) 아이폰9는 6.1인치 LCD 패널을 탑재하고 일렉트릭 블루, 브라이트 오렌지, 플래시 옐로 계열의 색이 추가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 매체는 "애플이 적어도 4가지 이상의 새로운 컬러의 아이폰을 출시할 것"이라 예상했다. 또 가죽 케이스 적용 가능성도 전했다.

    그동안 애플은 블랙, 화이폰 컬러의 아이폰을 출시했고, 2013년 아이폰 5C 출시 당시 그린, 블루, 옐로, 핑크 등을 선보인 바 있다.

    아이폰9는 오는 9월 둘째주 화요일 출시가 예상되며 국내에선 10월 마지막주로 추측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갤럭시노트9 vs 신형 아이폰…하반기 스마트폰 대전 막 올라

      갤노트9 '합리적 가격' 고심…128GB 109만4천500원 유력삼성전자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9 공개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스마트폰 시장 포화로 플래그십 스마트폰 경쟁이 더욱 ...

    2. 2

      아이폰9 vs 갤럭시노트9, 다가온 스마트폰 가을대전

      애플이 신제품 아이폰9을 오는 9월21일 발매한다는 전망이 제기됐다. 이달 발매를 앞두고 공개될 삼성전자의 신작 갤럭시노트9과의 정면대결이 예상된다.IT매체 씨넷(CNET)을 비롯한 외신들은 애플의 아이폰9...

    3. 3

      [이슈+] 한달 먼저 열리는 프리미엄폰 시장…"갤럭시노트9 믿는다"

      하반기 프리미엄 스마트폰 대전이 다가오면서 휴대폰 유통 시장이 벌써부터 술렁이고 있다.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9'과 애플의 '아이폰9(가칭)', LG전자의 V40 씽큐 출시가 한 두달 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