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SKT가 제안한 온라인 구매 혜택…한시적 '4만원대' 무제한 요금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T월드다이렉트서 신규가입, 기변 고객만
    단, 3개월 한시적 이용 가능 유의해야
    만료전 MMS로 데이터 사용량 안내
    사진=SK텔레콤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이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휴대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3개월간 한시적으로 이용가능한 4만원대의 무제한 요금제를 선보인다.

    SK텔레콤이 한시적으로 선보이는 요금제는 'T다이렉트플러스'다. 고객이 본인 데이터 사용량에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도록 돕는다는 취지다. 3개월간만 이용가능하고, 만료되기전 문자로 데이터 사용량을 안내한다.

    T다이렉트플러스는 누구나 쓸 수 있는 요금제가 아니다. 신규가입, 기기변경 고객이 T월드다이렉트에서 31일부터 10월31일까지 T다이렉트플러스 요금제에 가입하는 경우에 한한다. 해당 요금제를 쓰면 월 4만6200원(선택약정할인시 3만4650원)에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T다이렉트플러스 가입자는 기본 데이터 제공량 2.2GB(기가바이트)에 매일 2GB씩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데이터 소진 후에도 최대 3Mbps 속도제어로 계속 이용 가능하다. 또한, 뮤직메이트 음원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다.

    개인 사정상 대리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은 '오늘도착' 서비스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휴대폰을 구매할 수 있다. 서울에 거주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든 신청 가능하며, 신청 당일 무료로 휴대폰을 배송 받는다. 오늘도착 서비스는 8월 1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이 T월드다이렉트에서 오늘도착 서비스를 신청하면, 전문 배송기사가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맞춰 휴대폰을 배송해 준다.

    송광수 SK텔레콤 통합온라인채널그룹장은 “근로시간 단축, 여가문화 확대 등 생활 패턴의 변화로 온라인 구매 고객이 차츰 증가하는 추세”라며, “온라인 구매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슈+] 이동전화 수익 줄어드는데…"5G 투자 어쩌나"

      국내 이동통신사가 올해 2분기 이동전화(무선사업) 수익 감소로 부진한 실적을 낸 가운데, 하반기도 낙관하지 못할 상황이 됐다. 보편요금제 법안 도입이 논의될 예정이고 선택약정할인, 취약계층 요금감면 등 가계통신비 인...

    2. 2

      "SK텔레콤, 비용 통제 중요성 부각…목표가↓"-신한

      신한금융투자는 30일 SK텔레콤에 대해 "실적 추정치가 낮아졌다"며 " 목표주가를 기존 31만원에서 30만원으로 내렸다. 투자의견은 '매수'로 유지했다.이 증권사 성준원 연구원은 "2분기 연결 영업이익...

    3. 3

      [컨콜]SKT "넷플릭스 제휴 가능성…단 망사용료 검토"

      SK텔레콤이 넷플릭스와의 콘텐츠 제휴 가능성에 대해 밝혔다.유영상 SK텔레콤 최고재무책임자(CFO)는 27일 2분기 실적컨퍼런스콜에서 "아직 결정된 바는 없다"면서도 "케이블TV 사업자에 대한 인수합병(M&A) 및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