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이돌룸' 빅뱅 승리 "방탄·워너원, 춤으로 못이겨" 후배가수 극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JTBC 제공
    사진=JTBC 제공
    '셋 셀테니'로 컴백한 빅뱅의 승리가 후배 가수들을 대적할 수 있는 남다른 댄스 전략을 공개했다.

    오늘(24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프로그램 최초로 승리가 단독 게스트로 출연해 활약한다.

    데뷔 전 광주에서 유명 댄스 팀의 일원으로 활동했던 바 있는 승리는 ‘아이돌룸’ 녹화에서 후배 아이돌들의 춤 실력에 대해 감상평을 남겼다. 그는 “방탄소년단, 워너원 등 격한 칼군무를 추는 친구들을 도저히 못 이기겠다고 생각했다"고 너스레를 떨면서 후배들을 극찬했다.

    그러면서 "그렇기 때문에 모든 춤에 코미디를 넣어달라고 했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승리는 재치 넘치는 입담은 물론, 타이틀곡 ‘셋 셀테니’와 위너 송민호가 피처링한 ‘WHERE R U FROM’의 무대 등을 멋지게 선보이며 감탄을 사기도 했다. 승리는 “강남스타일 열풍을 이어갈 수 있는 댄스다”라며 신곡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승리가 출연하는 ‘아이돌룸’은 오늘(24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JTBC 제공
    사진=JTBC 제공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미우새' 승리, 블랙핑크에게 스캔들 대처법 전수

      '미운우리새끼'에 빅뱅의 승리가 출연해 '승츠비'다운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이날은 솔로 컴백을 앞둔 ‘승츠비’의 하루가 20.9%로 최고 시청률...

    2. 2

      '과소평가된 뮤지션'…빅뱅 막내 아닌 자신감 넘치는 솔로로 컴백한 승리 (종합)

      승리에 대해 평소 가지고 있던 이미지는 '철부지 같은 빅뱅의 막내', '사업가'가 전부였다. 승리의 첫 번째 솔로앨범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그 편견이 다 깨졌다. 그는 자신감 넘치고 책...

    3. 3

      솔로 컴백 승리 "YG 최고의 팀과 함께 해…성숙한 모습 보여드릴 것"

      5년 만에 솔로 앨범을 내고 돌아온 '승츠비' 승리가 컴백 소감을 밝혔다.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청담씨네시티에서 승리의 새앨범 'THE GREAT SEUNGRI' 발매기념 기자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