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일성리조트 회사 보유분 회원권 특별분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무료숙박권 20매 / 전국 17개 제휴골프장 부킹서비스 및 할인 혜택 -
    일성리조트 회사 보유분 회원권 특별분양
    .

    국내 리조트 업체 중 유일하게 500만원대 합리적분양가로 이슈가 되었던 일성리조트는 경북 문경새재에 9차 직영리조트인 일성리조트문경을 착공한다고 하여 주목 받고 있다. 경북 문경시 문경읍 하초리 일대 총 사업부지 96,360㎡(약 29,000여평)에 타워동(16층) 300실과 빌라동 43세대 및 약 4,200평 규모의 워터파크를 와 부대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일성리조트 관계자는 “향 후 5년 이내에 신규 직영리조트 3곳을 추가로 개발할 예정이며 9차 직영리조트인 일성리조트문경 이후 10차 직영리조트의 위치로 서해안을 적극 검토 중에 있다”고 말했다.

    올해로 창립 29주년을 맞는 일성리조트는 전국 15곳의 리조트를 회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회원권을 출시하여 판매하고 있다.

    실버형(66㎡-20평형) 559만원, 골드형(92.6㎡-28평형) 713만원, 로얄형(112.4㎡-34평형) 932만원으로 설악, 제주, 경주보문, 남한강, 지리산, 무주, 부곡, 등의 직영리조트와 함께 서울, 용인, 울릉도, 제천, 횡성, 경주, 온양, 부산 등의 제휴리조트 및 호텔을 계약 즉시 바로 이용 할 수 있다. 아울러, 새로 착공되는 일성리조트문경 또한 완공 즉시 이용 할 수 있어 고객들의 이용의 폭을 넓혔으며 개인, 법인 모두 추가 분양금 없이 무기명회원으로도 가입할 수 있게 하였다.

    또한 일성리조트 회원으로 가입하게 되면 전국 17개 제휴 골프장의 부킹서비스와 함께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어 골프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도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일성리조트는 9차 직영리조트인 일성리조트문경을 착공하기에 앞서 홍보차원의 특별회원권을 한정적으로 분양하고 있으며 500만원대의 합리적이고 파격적인 분양가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계약기간은 10년으로 만기 후 원금을 전액 반환 받을 수 있다.

    이번 특별회원권은 관광진흥법에 따라 정식 분양승인을 받아 안심하고 가입해도 걱정이 없는 상품으로 특별회원에 가입하면 무료숙박권 20매와 함께 사우나 무료이용권 20매도 함께 제공한다. 회원카드는 “실버”형 4매, “골드”형 5매, “로얄”형 6매까지 발급되기 때문에 이용하기가 더욱 편리하다. 또한, 회원이 지정해주는 65세 이상 2인에게는 수영장과 사우나를 평생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효도카드도 발급해 주고 있어 회원가입에 적기라고 할 수 있겠다.

    회원가입부터 사후관리까지 1:1담당자가 배정되어 예약 등의 모든 서비스를 관리해주고 있어 더 편하고 만족스런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자세한 상담을 원한다면 지금 바로 전화하는 것을 추천한다.

    문의 : 02-6440-1044(24시간 상담가능)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가재울뉴타울 '마지막 퍼즐' 완성…도곡개포한신은 49층 792가구로

      서울 서대문구 가재울 재정비촉진지구의 ‘마지막 퍼즐’인 가재울7구역에 지상 40층, 1400여가구를 짓는 정비계획이 확정됐다. 매봉역(수도권지하철 3호선) 역세권인 강남구 도곡개포한신아파트는 4...

    2. 2

      대우건설, '동절기 현장 안전점검 릴레이 캠페인' 실시

      대우건설이 19일 부산시 동구 범일동에 위치한 '블랑써밋74' 현장에서 동절기 한랭질환 및 질병성 재해 예방활동을 위한 안전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점검은 국토교통부가 주관하는 '...

    3. 3

      "月 150만원을 어떻게 내요"…다급해진 신혼부부 3만명 몰렸다 [돈앤톡]

      서울 임대차 시장에서 전세가 소멸 수순에 접어들며 청년과 신혼부부의 주거 선택지가 빠르게 사라지고 있다. 전세가 급감하자 월세는 고공 행진을 하고, 그나마 대안인 공공임대주택에서는 70대 1에 육박하는 치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