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스타렌터카, 제주도 기업 최초 ‘2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CCM 재인증 기념 ‘최고의 스타 집착맨 찾기’ 이벤트 진행

제주도 대표 렌터카 제주스타렌터카를 운영하는 ㈜제주스타렌탈이 2016년 제주도 기업 최초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이후, 2018년에도 2회 연속 CCM 재인증을 획득했다.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CCM 인증은 기업이 상품, 서비스를 기획하고 판매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 개선하는지를 평가해 2년마다 인증하는 국가공인인증제도이다.

제주스타렌터카는 2016년 렌터카 업계 최초 CCM인증 이후 △끝장토론 △친절서비스교육 △고객집착팀(고객의 불만을 고객보다 먼저 찾아 개선하는 부서)운영 △홈페이지 및 SNS, 콜센터를 통해 고객불만, 건의사항 등을 수집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반영 개선함으로써 소비자중심경영 안착을 위해 노력해 왔다.

또한 제주도 기업 중 최초로 CCM인증을 받은 중소기업으로서 고객중심, 소비자 중심 경영에 대한 대표이사의 확고한 의지와 고객과의 투명한 소통, 내부고객 만족 등의 경영 전략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제주스타렌터카는 소비자중심경영을 활성화하고 내부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각종 인센티브 도입 등을 통해 내부 조직 활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강구하고 있는데, 그의 일환으로 7월 14일부터 7월 31일까지 CCM 재인증의 1등 공신, 친절한 제주스타 직원을 뽑는 ‘최고의 스타 집착맨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제주스타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제주스타렌터카의 고객 서비스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서비스를 투표하며, 1등 팀을 뽑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커피 등의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동시에 제주스타렌터카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CCM 재인증 기념 축하 댓글 이벤트’가 진행되며, 페이스북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장호 제주스타렌탈 대표이사는 “제주스타렌터카는 제주도 및 렌터카 업계 최초 CCM 인증 기업으로써 ‘제주를 생각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대표 기업’으로 거듭나는 것이 비전”이라며 “‘고객만족’을 경영 목표로 삼아 앞으로도 업계 선도 기업으로써 보다 적극적인 소비자중심경영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