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엠코리아 추천가 4,615원 이하 → 4/19(목) 5,690원 (+23.3%▲)

중장기 투자의 달인 송매도 전문가는 단기 스윙 추천주 마저도 예사롭지 않다.

지난 17일 수소차 관련 이슈로 4,615원 이하에 매수 추천한 ‘이엠코리아’ 가 하루만에 5,690원까지 상승하여 최대 +23%의 수익을 실현했기 때문이다.

이미 1차 무료수익 이벤트에서는 코스온 +17%▲, 우리기술 +19%▲의 수익을 거뜬히 이뤄낸 바 있다.

중장기투자 안목으로 본 믿을만한 스윙투자 “무작정 따라하기, 지금 바로!”
※ 신청하신 분들께 무료리딩방 URL을 발송 드립니다.

이엠코리아는 산악지형 북터널공사 TBM 부각되며, 장중 주가가 급등했다.
추천 배경에는 수소차 관련 재료였으나 남북경협주로 부각이 되며 수급이 일시에 몰려들었는데, 이런 경우 단기 목표를 갖고 진입한 투자자는 전량 또는 일부 차익실현을 했다.

【송매도 단기 추천주 +23%↑】”좋은 종목 많습니다~!”


이에 리딩방 회원들이 차익실현으로 수익 본 계좌를 인증했으며, 10%~21%까지 좋은 수익을 가져갈 수 있었다. 이엠코리아의 경우 수소차와 남북경협의 재료료 당분간 지속 상승이 예상되는 유망한 종목으로 송매도 전문가 안목의 탁월함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송매도 단기 추천주 +23%↑】”좋은 종목 많습니다~!”


”투자의 완성은 매매타이밍! 대세상승 주도주 매매 최고수 송매도와 함께 하세요!” 송매도 전문가 무료리딩방 참여

[ 로얄서먼즈 HOT 종목 ]
일성건설, 한라, 유니온, 카프로, 대창솔루션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