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언컨대 오늘 종목! 면역항암제 개발로 무려 1500% 날아간 ‘신라젠’에 견줄만한 회심의 승부주로,
이미 시장에선 후속 바이오주를 찾기 위해 혈안이 되어있는 가운데, 지난 6년간 바닥에 꾹꾹 눌러놓았던 응축된 힘을 한방에 폭발시킬 모든 준비를 끝마쳤기 때문에~ 한시라도 빨리 물량부터 모아두셔야 합니다.
오늘 종목!! 수년간 연구 끝에 ‘신라젠’을 능가할 차세대 항암제를 세계 최초로 개발에 성공하며, 90조원대 세계 암 시장 석권을 눈앞에 두고 있는데요.
특히, 기존 항암제가 가지고 있는 부작용은 최소화하면서 암의 발병인자만 선택적으로 억제가 가능해 말기암 환자의 골든타임을 획기적으로 연장해주는 실로 엄청난 효능을 보여주며 세상을 놀래키고 있습니다.
게다가 더욱 놀라운 것은, 벌써부터 글로벌 TOP제약사들이 앞다투어 천문학적인 계약금을 제시했다는 사실을 확인했는데요. 그 규모가 동사의 150년치 매출에 버금가는 역대급이라는 겁니다!
자! 조만간 계약 공시를 앞두고 있는 긴박한 상황에서 이번 재료가 시장 전면에 노출되면, 추격매수조차 불가능할 정도의 주가급등이 터질 수 밖에 없어 마음이 굉장히 다급한데요.
최근 추천한 바이오주들마다 여지없이 터지고 있음을 보셨듯이, 올해 주식농사의 한방에 끝낼 기적 같은 ‘제2의 신라젠’을 놓치지 마시고, 단 한분도 빠짐없이 물량부터 확보해두시기 바랍니다.
세계최초 항암제 신약 개발에 성공한 바이오 종목을 아래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4300 → 1번 선택 후 725번 (3 0 초 당 2 0 0 0 원, 부가세 별도)
- 한달 내내 폭등의 가속을 쏘아 올릴 3월장 최고의 바이오주! [종목확인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90조 암시장을 발칵 뒤집을 세계적인 항암제 신약 개발 성공!
- 기존 항암제를 뛰어넘는 독보적인 효능! 말기암 환자의 생존기간을 획기적으로 연장!
- 미국 특허 취급 성공! 세계적인 글로벌 제약사들로부터 라이선스 아웃 요청 쇄도!
[관련종목]
대한광통신/자연과환경/필룩스/위지트/뉴프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