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사진=JTBC 아는형님 방송캡처)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이 신곡 ‘비밀정원’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아는형님’을 통해 최초 공개됐다.

30일 밤 9시 50분 방송된 JTBC '아는형님' 엔딩 부분에서는 오마이걸(OH MY GIRL)의 신곡 ‘비밀정원’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대중들에게 처음으로 선공개되어 네티즌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식적인 음원 발표에 앞서 이례적으로 퍼포먼스와 함께 하이라이트 부분이 방송을 통해 최초로선공개되면서 오마이걸 컴백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감이 한층 높아진 상황이다.

오마이걸의 신곡 ‘비밀정원’은 리드미컬한 Rock 기반 트랙위에 동양적이고 신비스러운 멜로디를 오마이걸만의 감성적인 보컬로 표현한 곡으로, 비밀정원의 가사를 재해석한 내용과 함께 일러스트레이션으로 표현된 동화가 앨범에 수록되어 있어, 힘든 시기를 살고 있는 우리 모두에게 응원이자 위로가 되는 이야기로 펼쳐질 예정이다.

이밖에도 이번 컴백에 앞서 오마이걸은 두 번째 단독 콘서트인 ‘오마이걸의 비밀정원’의 티켓 오픈과 동시에 2분도 채 되지 않아 매진은 물론 콘서트 예매 랭킹 1위에 오르며 강력한 팬덤을 입증해 눈길을 모은다.

한편, 오마이걸의 신곡 ‘비밀정원’은 오는 1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경식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