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출할 필요 없네"…커뮤니티시설 다 갖춘 오피스텔 '눈길'
㈜해나루산업개발은 답십리동 530-17번지에 ‘답십리역 한성 아펠시티’를 12월 중 분양 예정이다. 연면적 2만3321.93㎡, 총 지하 5층~지상 13층 규모로 지상 1층은 상가 23호, 지상 2층~지상 13층은 오피스텔 404실로 구성된다.

전용 22.14㎡ 238실과 29.93㎡ 166실 등으로 구성됐다. 주차는 자주식 설계로 총 214대까지 동시 주차할 수 있다.

특히, 이 오피스텔은 최신 아파트 못지않은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갖춘 오피스텔로 주목을 끌고 있다.

입주민을 위한 주민 공동 도서관, 공용 세탁실, 전용 피트니스센터, 250m 옥상 트랙 공원 등이 조성된다. 관리비 절감과 친환경 오피스텔로 태양광 발전과 수소 자가 발전설비도 구축한다.

또한 최첨단 스마트홈 시스템 ‘LG홈 IoT(Internet of Things)’를 도입해 음성과 스마트폰으로 거실, 주방 및 방의 조명을 제어하고 IoT와 연동되는 가습기, 공기청정기 등 각종 가전제품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또한 열림감지기 센서를 통해 외출 중 침입자 발생시 스마트폰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입지도 좋다. 지하철 5호선 답십리역 도보 5분 거리에 불과하고 인접한 2호선 용답역도 도보로 이용 가능한 더블역세권이다. 답십리역 이용시 강남 및 시청 등을 약 20분 내·외로 연결 하여 직장인들에게는 호평을 받는 입지다.

여기에 주변에 밀집된 한양대 건국대 등 5개 대학 학생들에게도 인기 상품으로 주목률이 높다.

답십리역에서 두 정거장인 왕십리역에서 지하철 2·5호선, 경의중앙선, 분당선 등 4개 노선으로도 환승할 수 있다. 천호대로를 비롯해 동부간선도로, 내부순환도로 진입도 쉽다.

청계천수변공원과 답십리공원 등이 도보권이며 홈플러스, 이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 생활편의시설과 하늘병원, 청량리 성바오로병원, 한양대병원 등 대형 종합병원도 인접해 있다.

홍보관은 서울시 동대문구 천호대로 329번지 도이치모터스빌딩 5층에 위치해 있다. 기타 내용은 상가정보연구소 홈페이지에서 ‘오늘의 분양뉴스’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