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퓨리나, 내추럴 펫푸드 '비욘드' 출시 기념 1만명 샘플링 이벤트
롯데네슬레코리아의 반려동물 사업 부문 네슬레 퓨리나가 내추럴 펫푸드 브랜드 '비욘드' 출시를 기념해 1만명 대상의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네슬레 퓨리나 홈페이지의 비욘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를 풀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퀴즈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비욘드 반려견 사료 3종 샘플을 각 2개씩 총 6개 증정한다.

또한 11월 19일까지 '비욘드 스페셜 키트' 체험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비욘드 스페셜 키트는 비욘드 제품과 비욘드 도자기 밥그릇을 함께 구성한 선물박스 형태다.

스페셜 키트는 롯데닷컴, 11번가 등 8개 온라인몰에서 한정 판매되며 지정된 온라인 판매처에서 스페셜 키트 구입 후 참여할 수 있다.

매주 우수 후기를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1명)과 5만원권(2명) 및 비욘드 양털 고급 담요(10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매주 화요일에 개별 문자 발송한다.

비욘드는 반려동물 전문 영양사가 엄격한 기준으로 재료 선택부터 사료의 배합까지 직접 관리하며 만들어 원료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의 영양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USDA(미국 농무부), FDA(미국 식품 의약국), AAFCO(미국 사료 관리 협회)의 기준을 준수한 100% 완벽 영양식이다. 필수적인 9가지 자연 원료만을 사용해 알레르기 요소를 최소화한 '심플리 9(SIMPLY 9)'과 곡물 알레르기가 있는 반려동물을 위한 무곡물 레시피로 만든 '그레인 프리(GRAIN FREE)' 2가지 라인으로 출시됐다.

네슬레 퓨리나의 비욘드 마케팅 담당자는 "반려동물에게 안심하고 건강한 성분의 음식을 먹이고 싶어하는 반려인들의 니즈를 반영해 비욘드를 출시했다"며 "보다 많은 반려인들이 비욘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1만명 대상 대규모 샘플 이벤트를 기획한 만큼 더욱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