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선릉역 사거리 인근 중소형 빌딩 실거래 사례 및 추천매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번 주 ‘상업용 빌딩 매매 사례 및 추천매물’에서는 선릉역 상권에 대해 알아보려 한다.

    선릉역 상권은 사거리를 중심으로 선릉과 정릉이 많은 면적을 차지하고 있고 2호선, 9호선, 신분당선 등 비교적 짧은 도보를 통해 다양한 교통시설이 확보되어있는 상태이다. 또한, 선릉역 사거리에 위치한 테헤란로에는 수 많은 고층건물들과 은행, 커피숍, 등 호텔 및 타워들이 즐비해 있는 것을 단번에 알아챌 수 있다.
    현재도 여러 고층 건물들이 지어지고 있는 상태이며 선릉역과 역삼역을 중심으로 많은 회사기업이 명성을 유지하고 있다.
    다양한 상권이 형성되어 있어 비교적 쉽게 직장인들의 수요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상태로 현재 강남 테헤란로 상업지 대로변을 제외한 대로변과 더불어 비싼 대로이다.

    ◆실거래 사례(선릉역 사거리 인근)
    선릉역 사거리 인근 중소형 빌딩 실거래 사례 및 추천매물
    A지역은 은행, 커피, 병원 등이 있으며 소규모 먹자 상권과 카페가 즐비해 있다. 이 지역의 빌딩 매매 사례로는 근생시설로 임대가 가능한 빌딩이 2017년 1월 3.3㎡당 4524만원에 매매되었다.

    B지역은 호텔, 은행, 타워 등이 있고 이면도로에는 선릉과 정릉이있다 이 지역의 빌딩 매매 사례로는 임대수익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6층 빌딩이 2017년 6월 3.3㎡ 4504만원에 매매되었다.

    C지역은 은행,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및 아파트들이 들어서 있으며 지역거주민 및 직장인들의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다. 이 지역의 빌딩 매매 사례로는 사옥형으로 사용이 가능한 부지가 2015년 7월 3.3㎡당 7677만원에 매매되었다.

    D지역은 의원, 약국, 복지센터 등 병원에 대한 상권이 형성되어 있는 지역이다. 이 지역의 빌딩 매매 사례로는 사옥으로 사용 가능한 빌딩이 2017년 1월 3.3㎡ 1억327만원에 매매되었다.
    선릉역 사거리 인근 중소형 빌딩 실거래 사례 및 추천매물
    △원빌딩부동산중개법인이 추천하는 '선릉역 사거리 인근 상업용 빌딩 매물'은?

    ◆주변추천매물1
    선릉역 도보 5분 거리의 2층 건물, 미용 및 음식점으로 이용 가능한 빌딩이 매가 100억원.

    ◆주변추천매물2
    선릉역 도보 5분 거리의 10층 건물, 내·외관이 깔끔한 사옥 및 사무실 사용 가능. 매가 185억원.

    ◆주변추천매물3
    선릉역 도보 2분 거리의 3층 건물, 사무실, 스튜디오 등 임대수익 가능. 매가 265억원.

    ◆주변추천매물4
    선릉역 도보 3분 거리의 5층 건물, 넉넉한 주차대수가 가능한 리모델링 건물 임대수익 가능. 매가 160억원.

    ◆주변추천매물5
    선릉역 도보 5분 거리의 3층 주택 및 엔터테인먼트 건물로 사용 가능. 매가 32억원.

    ◆주변추천매물6
    선릉역 도보 5분 거리의 7층 건물, 사옥 및 중소규모 사무실로 충분한 주차공간 확보. 매가 110억원.

    중소형 빌딩 투자 정보 제공-'한경 빌딩'(buildi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풍선 효과' 집값 상승하더니…경매시장서 몸값 오른 경기도 아파트 [경매 인사이트]

      공급 부족과 전세시장 불안 속에 경매시장에서 경기도 아파트 몸값이 오르고 있다.21일 경·공매 데이터 업체 지지옥션에 따르면 지난 10일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인덕원센트럴푸르지오&rsq...

    2. 2

      보증금 17억5000만원에 '임차인' 들인 아파트 어디길래… [데이터로 보는 부동산]

      지난주 전국 시·군·구 가운데 한국부동산원 기준 아파트 가격이 가장 많이 오른 곳은 경기 용인 수지구였다. 한 주 동안 0.55% 뛰었다. 올해 상승률은 4.09%다. ‘규제 풍선...

    3. 3

      "정비사업, 다 되는 시절 지났다…'옥석 가리기' 해야" [이송렬의 우주인]

      "재건축·재개발 도시정비사업에서의 가장 큰 위험(리스크)는 정부의 정책 방향입니다."김제경 투미부동산컨설팅 소장(사진)은 21일 <한경닷컴>과의 인터뷰에서 "현재 많은 정비사업 조합들이 정부가 어떠한 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