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역 역세권에 위치한 대표적인 복합문화상업시설 ‘딜라이트 스퀘어’에서 2017년 가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딜라이트 영수증을 모아라’ 이벤트는 9월 29일(금)까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를 참여하면 핸디선풍기 또는 선풍기 보관팩(3개입) 중 1개, 카카오프렌즈 여행패키지 등을 증정한다.

또 이달 29일(금)에는 매장 이용 이벤트 참여 후 딜라이트 스퀘어 분양홍보관에서 경품이벤트 참여 쿠폰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황금열쇠, 자전거를 증정하는 ‘딜라이트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딜라이트 스퀘어’를 대표하는 입점 브랜드에서도 각종 할인행사와 사은품 증정 등 이벤트가 진행돼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뿐만이 아니다. 방문객들의 즐거움을 위해 이벤트, 전시전 등 꾸준히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는 ‘딜라이트 스퀘어’ 지난달 31일부터 9월 5일까지 딜라이트 갤러리에서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과 함께 자선특별전 ‘I DREAM(아이 드림)’을 개최 중이다.

이번 전시에는 ‘아이티 아이들을 위한 희망’을 주제로 한 배우 이광기의 사진이 전시된다. 이외에도 강형구, 문형태, 이이남, 이세현, 하태임 등 국내 유명 작가 80명의 회화, 조각, 미디어아트 등 예술작품도 만날 수 있다. 딜라이트 갤러리는 향후 사진전 등 다양한 문화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방문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을 구상 중이다.

이처럼 고객들을 위한 끊임없는 고민을 통해 복합문화공간을 창조해 나가고 있는 ‘딜라이트 스퀘어’는 문화마케팅을 통해 지역을 대표하는 상권으로 자리잡고 있어 임차인들의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또 초역세권에 위치한 프리미엄 상가로 그 가치가 높다. 현재 약국, 메디컬, 동물병원, 애견샵, 뷰티샵, 패밀리레스토랑, 치킨호프, 일식전문점 등 교보문고의 시너지를 누릴 임차인을 추가로 유치 중이다.

‘딜라이트 스퀘어’는 지역 랜드마크 주상복합인 마포 한강 1,2차 푸르지오 단지 내 상가로서 일평균 9만명 이상의 유동인구가 이용하는 2,6호선 합정역과 직접 연결되어 있는 상가다.
‘딜라이트 스퀘어’ 2017년 가을맞이 이벤트 실시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