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동아원, '사조가 직접 잡은 참치' 넣은 캣푸드 10종 출시
사조동아원이 고양이 전용 제품 10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10종은 '러브잇캣 레드라벨(LoveatCat Red Label) 캔푸드 160g' 4종과 유기농 캣푸드 '오' 러브잇(O' LOVEAT)' 6종이다.

러브잇캣 레드라벨 캔푸드 160g은 흰살참치&멸치, 흰살참치&맛살, 흰살참치&가쓰오부시, 흰살참치&연어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사조가 직접 잡은 가다랑어참치 적육을 기본으로 제품마다 각기 다른 두 가지 고급동물성원료를 풍부하게 첨가해 까다로운 고양이의 입맛에 맞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면역력 향상을 위해 전 제품에 기능성원료인 홍삼을 넣고 고양이들의 소화기능 개선을 위해 프락토올리고당을 추가했다. 더불어 고양이의 헤어볼(Hairball) 관리 및 감소에 도움을 주는 셀룰로스를 첨가해 고양이들의 영양과 건강을 고려했다.

러브잇캣 캔푸드 4종은 사조참치 등 캔 식품 제조 기술력과 노하우를 보유한 사조산업 고성공장에서 생산 및 관리를 맡았다.

오' 러브잇(O' LOVEAT) 6종은 인증 받은 유기농 원료와 슈퍼푸드 그리고 고품질의 동물성단백질원을 60% 이상 사용해 만든 반려묘용 건식사료다.

반려묘의 건강상태를 고려해 제품을 선택 할 수 있게 오리+호박(건강영양 발란스), 크릴새우와 오트밀(체중조절과 활동이 적은 성묘용), 연어와 크랜베리(항산화와 피부건강) 등 기능 및 용도에 따라 3종으로 제품을 구성했으며, 각 제품을 1kg, 4.8kg의 두 가지로 준비해 총 6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조동아원 관계자는 "앞으로 소비자들의 펫 라이프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연구해 더욱 다양하고 영양가 높은 펫푸드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