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잔치, 단체 모임, 회식을 위한 강남역 최고의 프리미엄 부티크 뷔페 ‘바나나프라이’
최근 SBS ‘성공의 정석, 꾼’에 출연해 주목을 받고 있는 김진호 대표는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새로운 변화를 기꺼이 받아들이자’라는 말을 강조한다. 23년 경력의 베테랑으로서 직접 요리를 만들고, 직원들과의 소통을 통해 메뉴개발의 힘쓰고 있는 바나나프라이의 김진호 대표는 프리미엄 뷔페 시장의 흥행 아이콘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러한 김진호 대표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맛, 인테리어, 서비스 삼박자를 모두 만족시키는 강남역·신논현역 최고의 부티크 뷔페 ‘바나나프라이’가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매일 6성급 조리사들의 150여 가지 요리를 기본으로 신선한 웰빙 재료와 바나나프라이만의 스타 메뉴를 가미해 다양하고 풍성한 맛의 향연을 선보인다. 넓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와 인테리어는 바나나프라이만의 유니크한 매력으로 다가온다.

최근 4주년을 맞은 바나나프라이는 봄맞이 신 메뉴를 출시해 또 한번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육즙이 살아있는 로스트 비프, 중국의 고급 요리 궁보계정, 이탈리안 로제 파스타, 봄나물과 쭈꾸미 비빔밥, 대게 등 남녀노소의 입맛을 두루 충족시킨다.

5월 가정의 달에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1일~9일까지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 한해 현장 할인 20%가 적용되는 것. 평일, 주말을 모두 포함한다. 또한 성인 4인 이상 방문 시 미취학 아동 1인은 무료이며, 성인 10인 이상 방문 시 생크림 케이크를 무료로 증정한다(2일 전 예약 필수).

직장인이라면 5월과 6월 두 달 동안 진행되는 런치/디너 해피아워 이벤트를 놓치지 말자. 평일 런치에 1시간 식사 이용 시 20% 할인이 적용되며, 평일 디너 8인 이상 방문 시 15% 할인과 생맥주가 1잔씩 제공된다.

돌잔치의 성공은 반은 장소, 나머지 반은 음식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손님들에게 “우리 아이 돌잔치도 여기서 해야겠어!”라는 말을 듣고 싶다면 바나나프라이만의 특급 프로모션을 주목하자. 선착순 30팀에게 식사권 2매를 무료로 제공하며, 공동구매로 5인 예약 시 식대 20% 할인과 맥주 무제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평일 계약 시에는 15% 할인과 맥주 무제한 서비스를, 주말이나 일요일 디너, 공휴일 계약 시에는 10%~15%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의상 대여 서비스, SNS 후기 이벤트 등 자세한 할인 서비스와 이벤트가 궁금하다면 바나나프라이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