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가 2200선을 돌파하며 ‘박스피’를 탈출함에 따라 새로운 역사를 쓸 것이라는 기대감이 높아졌다. 이로 인해 주식계좌 수도 연일 사상 최다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다음 달 상장을 앞둔 공모주 청약 열풍도 신규계좌 계설에 힘을 더하고 있다.

여기에 5월 장미대선 이후 정책 기대감으로 코스닥 중소형주들이 반짝 뜰 가능성도 높아진 만큼, 달리는 말에 올라타서 기회를 잡아야 한다는 증시 전문가들의 조언도 잇따르고 있다.
달리는 말에 올라타볼까? ‘승부수’ 띄운 스탁론 투자자들
한편, 모처럼의 기회를 더 크게 살리기 위해 스탁론을 활용하는 투자자들도 증가하는 모습이다. 업계 1위로 알려진 하이스탁론 관계자는 “최근 국내 증시의 상승 흐름이 이어짐에 따라 스탁론 이용 문의가 대폭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동안 각종 불확실성으로 인해 관망 중이었던 투자자라면 이번 기회에 스탁론을 활용, 보다 높은 수익을 노려보는 것이 어떨까.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대 부담 없는 금리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연 2%대 최저수준 금리로 이용 가능한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며,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제일약품, 아이씨디, 에이치엘비파워, 에너토크, DSC인베스트먼트, 크라운해태홀딩스, 하나머티리얼즈, 비에이치, 에스맥, JYP Ent.

부담 없는 연 2%대 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