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추가 리조트 건설 진행도 잰걸음, 2017년 대명리조트 청송 이후는?
남해군이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역에 추진 중인 대규모 리조트사업 조성에 힘을 보탠다.

박영일 남해군수는 최근 광주시 영산강유역환경청(청장 최흥진)을 방문(사진)해 남해 설리지구에 추진 중인 대명리조트 사업의 필요성과 타당성을 호소했다고 16일 밝혔다.

아울러 2017년 대명리조트의 새로운 리조트가 오픈한다. 작년 대명리조트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오픈 후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회원권을 구입을 고민하던 고객들은 2017년 14번째 리조트 오픈에 관심을 가질 만 하다.

대명리조트를 선택하는 결정적인 이유 중 첫째는 단연, 전국 최대 규모의 8,568의 숙박객실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더불어 사계절 전천후 골프,스키,오션월드,승마,요트,리조트 객실 을 회원권 하나로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이 완비되어 있기 때문이다.

둘째, 소비자만족도 및 친절서비스(객실정비, 부대시설 등)에서도 단연 1위이기 때문이다. 이 또한 말이 필요 없이 직접 직영리조트에서 숙박 및 부대시설을 이용한다면 피부로 직접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셋째, 믿을 수 있는 계열사(대명건설)에서 직접 시공하면 리조트 전문회사로써 가장 독보적이고 전문적인 인적자원 및 노하우가 축적되어 있다는 점이다. 이는 중소형 리조트 업체 대다수가 거의 부도 및 파산 등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고, 특히 신규부지에 신규리조트는 감히 엄두도 내지 못하지만 국내에서 유일하게 대명리조트에서만큼은 지속적으로 성장 발전하여 꾸준하게 신규 특별 분양을 지속하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가입 후 가장 안정적인 리조트 회사에 가입하는 것이 제일 중요할 것이다.

대명리조트, 대명콘도..국내에서 독보적인 리조트문화를 이끌어가는 대명리조트에서, 대한민국 최고급레저시설 및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대명리조트에서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오픈 법인(개인)회원을 한정적으로 모집하고 있다고 한다.

전국 13곳에 위치한 대명리조트는 국내 최대객실 약8,568실 보유로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객실과 사계절 내내 다채롭게 이용 할 수 있는 골프, 스키, 워터파크, 승마클럽, 요트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은 이미 정평이 나 있다. 가족여행과 임직원의 복지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매 년 추가되는 부대시설 개장으로 주5일근무의 확산 및 안착으로 인하여 현재 대명리조트의 인기는 계속 높아지고 있다.

이번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객실요금할인(회원가에서 30~50%), 골프, 스키,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마리나베이 요트클럽, 승마클럽 등의 부대시설도 무료 또는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규특별혜택도 주어진다고 하니 분양상품별로 자세한 안내사항을 문의해 보는 것이 현명한 방법일 듯싶다.

경제적인 여유에서 자유롭다면, 세상에 없던 명예로운 라이프스타일-VVIP전용 노블리안.존경받는 휴식을 위한 VVIP전용 Society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및 삼척의 노블리안, 비발디파크 노블리안, 소노펠리체, 소노빌리지, 제주 노블리안, 거제 노블리안 등 전국 대명리조트 VVIP전용 노블리안 객실을 별도의 회원제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단독주택처럼 별장처럼 이용 가능한 특화된 레지던스 상품도 눈여겨볼만 하다. 단, 레지던스 분양상품은 희소성 때문에 한정상품으로 분양하고 있다고 한다.

이미 오픈을 한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에서도 VVIP회원권인 노블리안 회원권 의 개인뿐만 아니라 법인문의도 많은 문의가 있다고 한다. 연간 60박을 이용 할 수 있는 VVIP노블리안 회원권은 40평형(실버)부터 50평형(골드), 60평형(로얄), 95평형(프레지덴셜) 까지 다양한 평형으로 선택의 폭이 넓고 분양금액은 실버형 공유제 기명 일시불기준으로 11,890만원부터 형성되어 있다고 한다. 내가족의 특별함만을 선사할 수 있는 여유로움이 있는 사람에게는 맞춤형이 아닐까 싶다.

또한 현재 신규분양상품으로 계약 시 선착순으로 대명리조트 청송 신규계약지분으로 체결할 수 있다고 하니 2017년 7월 오픈을 예정한 대명리조트 청송 객실을 보유하고자 하는 사람은 빨리 서둘러야 할 듯 싶다.

더불어 대명리조트에서는 회원들의 편의를 위한 신규가입회원들을 위하여 1대1 전담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명리조트의 예약시스템은 회원가입업무를 진행한 담당직원이 지속적으로 예약관리 보조업무를 하여 줌으로써 맞춤형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최근 모바일 카드도 이용가능하다고 하니 꼭 문의해 보기 바란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하여 자세한 분양 안내 자료를 받아 볼 수 있으며 방문 상담도 가능하다고 한다.

상담문의 전화 : 02)2186-5580 / 010-7922-3123 (24시간 상담가능)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