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남자친구선물로 화장품이 대세
남성들에게 인기몰이 중인 수분크림 ‘킵 쿨 오션 크림’을 판매하고 있는 수분마스크팩 브랜드 애덜린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피부 속 수분 에너지 충전, 내 남자를 위한 애덜린 킵 쿨 라인 세트’ 이벤트는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내 남자의 피부를 위해 마스크팩, 수분크림 등의 화장품을 선물하는 여자친구가 급증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한 이벤트다.

애덜린 담당자에 따르면 “애덜린 라인 중 남성 구매율이 가장 높은 상품이 ‘킵 쿨 오션 크림’과 수분마스크팩 ‘킵 쿨 오션 마스크’다. 그렇기에 이번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킵 쿨 오션 크림’과 ‘킵 쿨 오션 마스크’ 5매를 발렌타인데이의 상징인 달콤한 초콜릿과 함께 특별 에디션으로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끈적임 없는 풍부한 보습력을 자랑하는 ‘킵 쿨 오션 크림’은 수분 증발을 막는 레이어 시스템을 통해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 오랫동안 당김이나 건조함 없는 촉촉한 피부를 선사하는데 탁월한 수분크림이다. 또한 ‘킵 쿨 오션 마스크’는 애덜린의 1일1팩 마스크팩 라인 중 수분을 담당하고 있는 제품으로서 28g의 충만한 에센스가 들어있어 수분, 활력, 주름케어에도 효과가 좋은 제품이다.

발렌타인데이 ‘킵 쿨 오션라인 세트’ 이벤트는 기존의 ‘킵 쿨 오션크림’+’킵 쿨 오션마스크 5매’ 가격에서 약 60%할인 된 금액으로 2월1일부터 2월14일까지 한정판매 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애덜린 홈페이지에서만 진행 된다. (사진제공: 애덜린)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