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무계미소지움, 2월 중 홍보관 2차 오픈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실소유자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대, 토지확보 100% 완료
무계지역주택조합은 지난 12월 12일, 김해문화원 1층 공연장에서 주택조합 창립총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토지확보를 100% 완료했으며, 현재 조합설립인가를 추진 중이다. 자금관리는 아시아신탁이 담당한다.
조합 측은 조합원을 위한 안심보장제를 조건으로 내걸었다. 그 내용은 △조합설립인가 진행되지 않을 시 계약금 전액 환불 △사업부지 미 확보 시 납입금액 반환 △조합원 분담금 확정(단, 총회를 통한 의결 시 예외) △조합설립인가 후 4년 내 입주(미 입주 시 위약금 지급)의 총 네 가지 항목으로 구성돼 있다.
장유무계미소지움은 김해 장유무계지구 내 6블록(무계동 17-1일원)에 들어서며, 주택사업계획 승인 후 곧바로 착공할 계획이다. 율하지구와 김해관광유통단지, 김해일반산업단지, 서김해일반산업단지(예정)와 인접한 위치로 장유IC, 서김해IC를 이용하면 부산, 창원, 밀양 등 인근 도시로 20분 대에 이동할 수 있다.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 평형대(59㎡, 84㎡) 522세대 규모의 아파트로, 신평면 설계인 4bay 구조를 적용했다. 발코니 무상시공, 거실 시스템에어컨,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를 제공한다. SG신성건설의 브랜드 ‘미소지움’이라는 이름을 내건 만큼 설계에도 각별히 신경 썼다는 것이 조합 측 설명이다.
특히 장유무계지구 내 각 사업자와 협조하여 학교부지 확보에 나섰고, 시외버스 터미널과 공원, 상업시설 등이 단지 주변에 들어설 예정이어서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성은 더욱 제공될 것으로 보인다. 차량으로 5분 거리에는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이 있다.
이 밖에 단지 내에 휘트니스센터, 경로당, 어린이집, 독서실 등이 설치되며 아이와 학부모의 안전한 통학을 위한 셔틀버스도 운행한다. 단지 앞에는 용두산의 기운이 전해지는 대청천 수변공원, 반룡산 공원, 장유체육공원 등과도 가까워 쾌적한 산책로가 잘 조성돼 있다.
장유무계미소지움의 3.3㎡당 공급가는 600만원대부터 시작하며, 계약금 1500만원 정액제다. 주택홍보관은 김해시 대청동 318-1번지(롯데마트 정문 앞)에 위치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나 주택홍보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