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툽, ‘펀플스토어 App’ 리뉴얼 론칭 & 기념 이벤트 마련
O2O 콘텐츠 유통 플랫폼 운영사인 ㈜마크툽(대표이사 김현)이 고객에게 편리한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펀플스토어App’ 리뉴얼 론칭했다.

‘펀플스토어 앱’은 이용자들이 쉽고 빠르게 펀플카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정보 조회, 판매 제휴 PC방 조회, 상품 검색, 모바일 펀플카드, 선물하기 등이 가능한 어플리케이션이다.

리뉴얼 된 서비스로는 쉽고 간편한 검색이 가능한 UI 전면 개편, 간편한 핀번호 등록을 위한 간편 QR 등록, 모바일로 빠른 구매가 가능한 모바일 펀플카드, 선물하기 등의 기능이 추가되어, 벌써부터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와 함께 마크툽은 오는 10월 5일까지 기존 및 신규 이용자 대상으로 ‘돌아온 펀플스토어 App’ 이벤트를 실시한다.

‘펀플스토어App’을 다운 받은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최신형 스마트폰을 선물로 지급, 앱 다운 후 응원 리뷰를 남기면 총 100명을 추첨하여 신세계 상품권을 선물로 제공하고 있다.

리뉴얼 론칭을 담당한 마크툽의 관계자는 “O2O플랫폼 사업의 일환으로 시작한 펀플카드는 현재 많은 고객과 1,500여 개의 판매 제휴 PC방을 보유하며, 그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며, “이번 앱 론칭을 통하여 고객과 PC방 점주들의 쉽고 간편한 이용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점주들의 상생을 강화하고, 상호 간의 신뢰를 다져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번 리뉴얼 된 ‘펀플스토어 App’은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iOS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한편 마크툽은 게임 및 문화 O2O 콘텐츠 유통 플랫폼 운영사로, 자체 브랜드인 ‘펀플스토어’를 통해 국내 게임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게임 업체의 캐시 상품이나 신개념 아이템 카드인 펀플카드를 판매 서비스 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업체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마법인형 피규어’, PC방 먹거리의 고급화를 위해 선보인 ‘행복한 어묵탕’ 상품 등 다양한 사업 모델을 개발하고 있다.

마크툽은 계속해서 공급처를 확장하고, 자체 판매 프로그램인 펀플POSA를 통하여 여러 분야에서의 업무적 협업 관계를 만들어 가면서 PC방 점주와 고객들과의 상생을 실천하며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