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거래소는 오는 8월1일부터 증권과 파생상품 매매거래시간을 30분 연장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투자 기회를 늘리고 유동성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고 거래소는 밝혔다.

IBK투자증권은 김지영 연구원은 "거래시간 연장은 증권사 수익에 긍정적 영향을 줄 것"이라며 "거래대금이 늘어 위탁매매 수수료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CAP관계자는 “증권주 비중을 늘리라는 전문가의 조언에 따라 투자자들은 자금 준비를 서두르는 게 좋다"고 하며, “연 2.6%의 최저금리에 한종목에 100% 집중 투자를 할 수 있는 CAP스탁론이 이들의 수익률 향상에 크게 유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증권주’ 비중 확대할 때!…한종목 ‘100% 집중투자’로 수익률 향상 비법 제시
★바로가기

CAP 주식매입자금 대출은 증권사와 금융기관 간 업무제휴를 맺고 증권회사 고객이 본인 명의 증권계좌 등을 담보로 은행 등에 대출받는 증권계좌 담보대출의 일종으로, 본인 자금 이상으로 주식 매입을 하고자 할 때, 자기자본 포함 4배까지 주식을 매입할 수 있는 대출 서비스다.

△한종목 100% 집중투자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로 이자절감 효과 △최장5년까지 연장 가능(연장수수료 無, 중도상환 수수료 無)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등의 특징이 있다.

CAP스탁론 관계자는 “서류나 복잡한 절차 없이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이용가능하며 신용으로 매수할 수 없는 종목을 포함한 1500여개 종목에 투자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개인 주식투자자들이 자신의 매매전략에 다라 다양한 매수·매도 전략을 취함으로써 레버리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고 전했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61-4897)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한국금융지주, 현대증권, 신영증권, 유진투자증권, NH투자증권, KTB투자증권, 메리츠종금증권, 대우증권, 동부증권, 유안타증권, 키움증권, 부국증권, HMC투자증권, 삼성증권, 미래에셋증권, SK증권, 한양증권, 유화증권, 교보증권, 대신증권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