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반포 자이
신반포 자이
2002년 9월 론칭된 자이(Xi)는 ‘특별한 지성(eXtra intelligent)’이라는 뜻을 갖고 있다. 거주자에게 특별한 삶의 수준을 경험하게 하는 고품격 아파트 브랜드다. 자이는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 아파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업계 최초로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도입해 새로운 주거 패러다임을 제시했으며 ‘커뮤니티’라는 컨셉트를 도입해 차별화에 성공했다.

친환경 에너지 절감 주택인 그린 스마트 자이를 선보여 에너지 절감 기술도 선도하고 있다. 용인에 있는 GS건설 기술연구소에서는 미래 에너지 절감형 친환경 주거단지 쓰리제로하우스(3-Zero House) 개발이 진행 중이다. 에너지와 공기오염, 소음이 없는 아파트를 짓기 위해서다. 자이는 주민공동 편의시설을 특화한 고품격 커뮤니티 공간인 자이안센터(Xian Center)를 통해 고급 라이프 스타일이 가능한 공간을 제공한다. 게스트하우스, 독서실, 리셉션 라운지, 피트니스센터, 수영장, 클럽하우스 등 단지별 특성에 맞게 제공되는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은 입주민의 생활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준다.

GS건설, 에너지 절감 '그린 스마트 아파트' 돋보여
최근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 보급의 급속한 증가에 맞춰 자이앱(Xi App)이라는 통합 어플리케이션을 업계 최초로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문화콘텐츠 및 분양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