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우조선해양, 퇴계로 4노선역세권 "오피스텔" 특별공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우조선해양건설은 마무리 공사가 한창인 ‘충무로 엘크루 메트로시티2’를 회사보유분 선착순 특별공급 중이다. 문의 대표전화 1661-6735

    분양가는 1억9600~2억1300만원(VAT포함 공급면적 52.14㎡ 기준). 융자끼고 임대업을 한다면 한 채당 5000만원대다. 대우조선해양건설이 직접 시행과 시공 덕분에 도심권에서 찾아볼 수 없는 파격적으로 낮은 분양가다.

    이번 보유분 특별공급 물량은 부적격 해지분, 임원진보유분 등을 포함해 대우조선해양건설이 보유하고 있던 알짜배기 마지막 물량이다.

    ‘충무로 엘크루 메트로시티2’는 지난 10월 지하 5층~지상 20층 규모 골조공사를 끝내고 현재 외벽마감공사 및 내부 인테리어 공사에 분주하다. 당초 예정보다 앞당겨 완공될 것으로 보인다.

    분양 관계자는 “이번 특별공급 물량도 조기마감이 예상된다”며 “호실을 미리 확보해 두기 위한 ‘사전예약’을 이용할 것”을 당부했다.

    규모는 지하 5층~지상 20층 쌍둥이 건물 1개 동에 전용면적 23~41㎡ 모두 380가구의 100% 자주식 주차시설을 갖췄다. 고도제한 때문에 주변 고층건물이 없어, 탁 트인 북악산 조망이 가능한 특급 조망권도 누릴 수 있고, 묵정공원도 접하고 있어 주거 쾌적성이 뛰어나다.
    ▲공사현장 2층 창밖에서 내다본 전경
    ▲공사현장 2층 창밖에서 내다본 전경
    분양을 받으려면 문의 대표전화를 통해 우선 신청금 100만원을 대우조선해양건설주식회사 계좌로 입금한 뒤 동호수를 배정받은 후 방문 계약(계약금 10%)을 체결하면 된다. 미계약시 자동해지 및 환불처리된다.

    지하철 충무로(3·4호선)역과 을지로4가(2·5호선)역을 접해 서울 도심권에서 최상의 교통요건을 갖춰, 신입 상경 대학생 및 직장인 등 실거주자들에게도 폭풍인기를 끌고 있다.

    인근에 롯데백화점(명동점), 롯데면세점(명동점), 신세계백화점(명동점), 밀레오레(동대문), 대한극장, 삼성제일병원·국립중앙의료원, 중부시장 등의 편의시설 이용도 용이하다.

    또한 대기업, 은행본사, 언론사 등이 인접해 있고, 명동·충무로·동대문·광화문 등 업무지구 및 중심상권과 CJ그룹·동국대·숭의여대·경희대·중구청·중부경찰서 등이 가까워 탄탄한 임대수요를 갖췄다.

    ADVERTISEMENT

    1. 1

      "작은 집도 품격 필요"…좋은 집이란, '취향과 질서'의 조화 [강영연의 건축 그리고 건축가]

      “좋은 집은 내가 만든 질서 안에서 편안한 집이다.” 최하영 마인드맵 소장은 좋은 집을 이렇게 정의한다. 좋은 집은 추상적인 개념이 아니라, 추구하는 삶의 방식과 집의 결이 잘 맞는 상...

    2. 2

      '대구공항 8배' TK신공항 짓는다

      대구국제공항을 대체하는 대구·경북(TK) 신공항 기본계획이 확정됐다. 2023년 국회에서 TK통합신공항 특별법이 제정된 지 2년 만이다. 기존 공항보다 7.8배 큰 부지에 국비 2조7000억원이 투입된다...

    3. 3

      김용석 대광위원장, 광주·전남 지역거점 광역교통망 논의

      국토교통부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대광위)는 김용석 위원장이 19일 광주를 방문해 지역 교통 혼잡 해소와 광역교통망 확충 방안을 논의하고, 대중교통 K-패스를 이용 중인 청년과 간담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