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근에서 몇 달 전 분양을 끝낸 ‘한양수자인 테라스하우스’는 공원과 바로 인접한 테라스하우스라는 장점이 주목받아 사흘 만에 조기 완판에 성공했다.
‘이안 라온파미에’ 테라스하우스는 지하 1층~지상 4층, 전용면적 기준 100~115㎡의 298가구로 구성된 희소성이 높은 바닷가 테라스하우스 단지로 전용률 85%선, 일부 가구는 바다 조망과 복층형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전가구가 선호도가 높은 남향배치이며 주차공간은 가구당 1.5대가 제공된다.
논현 택지지구에서 희소성 있는 중소형이라는 점 주택시장에서 인기가 좋은 테라스하우스라는 부분이 더해진 만큼 오픈 전부터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테라스하우스란 지난해부터 꾸준하게 상승세를 타고 있는 신(新) 주거 트렌드로, 일반 분양면적에 테라스를 추가 제공하는 형식으로 구성되며 각 가구는 정원, 카페테리아, 바베큐장 등 취향에 따라 테라스를 활용함으로써, 전원주택 부럽지 않은 여유로운 여가 및 휴양생활을 누릴 수 있어 많은 이들의 로망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안 라온파미에’는 아침에 눈을 뜨면 바다가 보이고, 잔디가 깔린 정원에서 가족들과 함께 여름 휴가철이나 크리스마스 등 연말에 맛있는 바비큐 파티를 즐기는 생활. 도시의 메마른 삶에 지친 모든 사람들에게 제격이라는 평가다.
교육여건도 좋다. 단지 인근에 사리울초등학교, 사리울고등학교, 미추홀외국어고등학교 등 명문 학교가 있어 자녀 교육에 대한 고민을 크게 덜어준다.
‘이안 라온파미에’의 입주예정일은 2017년 3월경이며, 견본 주택은 인천시 남동구 논현동에 마련돼 있다. 중도금 60% 무이자로 입주 시까지 자금 부담을 줄였다.
분양문의 : 1800-1771
한경 부동산 hklan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