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시장은 연말 배당수익을 노리고 유입된 자금이 배당락을 기점으로 대거 출회됐다. 이에 상대적으로 매물 부담이 적고 최근 낙폭이 컸던 중소형주로 매기가 몰렸다는 분석이다. 어제 외국인과 기관투자자는 코스피 시장에서 각각 약 954억원, 2762억원 매도우위를 나타낸 반면 코스닥 시장에서는 571억원, 284억원 어치 주식을 순매수했다.
1월 코스닥 시장 주도 업종 제약·바이오 예상…내 투자자금 남들보다 한발 빠르게 투자하는 법?
기관과 외국인이 폐장일을 하루 앞둔 29일 코스닥시장에서 제약.바이오주를 중심으로 집중매수해 내년 코스닥시장의 주도주가 제약.바이오주가 되는 것이 아니냐는 시각이 나오고 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링네트, 위드윈네트웍, 씨케이에이치, 한빛소프트, 넥스트BT, 종근당바이오, 풍강, 셀트리온, 아세아시멘트, 푸른기술, 지에스이, 하이소닉, 영진약품, 메리츠화재, 에이텍, 티엘아이, 신일제약, 엑세스바이오, 써니전자, 삼진제약, 자연과환경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