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모바일게임 매출 1위를 이어가고 있는 '히트'가 중국에 진출한다. 바른손이앤에이는 중국(홍콩, 마카오, 대만 제외) 넷이즈와 모바일게임 '히트'(HIT)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공시했다. 계약금액은 17억6700만원으로 매출액 대비 84%규모다.

히트는 지난 달 18일 정식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에 오르며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게임이다. 지난 2일에는 누적 다운로드 수 200만건을 달성했다.
바른손E&A 계약금 17.7억원에 '히트' 중국 수출
바른손이앤에이는 지난해 연결매출 21억원, 영업손실 56억원을 기록하며 부진했지만, 올해 히트의 국내 흥행과 중국 수출 등으로 실적 개선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지엔씨에너지, 웰크론한텍, 한양디지텍, 오킨스전자, 인콘, 엠지메드, 에이티젠, SGA솔루션즈, 아이진, 디티앤씨, 신화콘텍, 제노포커스, 에스에너지, 청담러닝, 알에프세미, 크루셜텍, 콜마비앤에이치, 에이디테크놀로지, 유니온, 프로스테믹스 등 문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hankyung.cap114.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