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무한도전` 복귀할까? "재합류, 시청자 원한다면…"

노홍철이 `무한도전` 재합류 관련 입장을 밝혔다.

노홍철은 17일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내 방의 품격` 제작발표회에서 `무한도전` 재합류에 대해 "저에 대한 부정적인 시선이 있는 건 당연하다. 혼나야 되는 것도 당연하다. 죄송하다는 말밖에 드릴 말이 없다"면서 "만약에 저의 합류를 원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합류 가능성에 대해서는 열어두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노홍철은 "`무한도전`이 처음 시작할 때와 다른 프로그램이 됐고 워낙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셔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다"며 "`무한도전`은 저한테 가장 소중한 프로그램이고 저를 만들어준 프로그램이다. 여전히 멤버, 스태프들과 자주 만나고 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제가 큰 잘못을 저질렀기 때문에 그 프로그램을 다시 한다는 건 제 자신이 허락이 안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노홍철은 "다시 방송을 할 때 제가 가장 소중한 걸 내놓지 않으면, 포기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생각했다. 유재석 씨와 김태호 PD와 이야기 한건데 이건 우리가 선택할 문제가 아니다"라며 "딱 규정 지을 수 없을 것 같다. 제가 다시 무한도전 하는게 불쾌한 분들이 계시다면 다시 안 하는 게 맞는다. 계속 이야기 나누고 있다"고 설명했다.

노홍철이 출연하는 `내 방의 품격`은 우리집에 바로 적용 가능한 생활밀착형 인테리어 정보를 전하는 방구석 환골탈태 인테리어 토크쇼다. 노홍철, 박건형, 오상진, 김준현 등이 출연한다.23일 오후 11시 첫방송.

노홍철, `무한도전` 복귀할까? "재합류, 시청자 원한다면…"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피에스타 차오루, “중국 묘족 출신..희귀템이다” (라디오스타)
ㆍ슈가맨 김현성, 세대초월 `동안외모`…마흔 나이에 아이돌 닮은꼴?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이윤석, 한의사 아내 김수경과 `결혼 7년 만에 득남`…오랜 기다림에 `감격 두배`
ㆍ`현정의 틈` 고현정 일기장, 담담히 적은 글 "2년 전 이혼을 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