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병원 ㈜아이디플라코스메틱, 홍콩 드럭스토어 컬러믹스 입점
[이선영 기자] 형태주의 화장품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의 아이디올로지 브이로직 라인이 홍콩 드럭스토어 컬러믹스 전 점에 입점했다.

컬러믹스는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로 홍콩 전역에 걸쳐 90개점이 분포해 있으며, ㈜아이디플라코스메틱 측은 “홍콩 컬러믹스에 아이디올로지 브이로직 라인 6개 전 품목을 입점한다”고 전했다.

홍콩 내에서 한국 병원화장품에 대한 선호도와 관심이 높은 만큼 VLC복합성분, PLLA, 데코리닐, 복숭아나무꽃추출물, 보르피린 등 특화성분을 강조한 제품라인을 엄선했으며 향후 홍콩 마카오를 비롯해 중국에도 품목 및 신규 매장 입점을 점차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아이디올로지 브이로직 라인은 건강하고 탄력 있는 V라인 얼굴을 위해 특화된 제품으로 특히 브이로직 라인의 휩클렌져는 일명 ‘모찌 클렌저’라고 불릴 만큼 호평을 받고 있다.

마치 ‘모찌(찹쌀떡)’처럼 쫀쫀하면서도 풍부한 생크림 타입의 거품이 피부를 촘촘하게 감싸 빈틈없이 꼼꼼한 세안이 가능하며 자극 없이 가벼운 롤링만으로도 마사지한 듯한 효과를 줘 인기다.

또한 브이로직 PLA 3D세럼의 피부 채움 개선효과는 임상을 통해 확인된 바 있으며 이마와 눈가, 입가 등 탄력이 떨어지기 쉬운 부위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는 한편 안색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사진제공: 아이디플라코스메틱)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오 마이 비너스’ 성훈, 남자들도 반할 ‘핫바디’ 포착
▶ [포토] 트와이스 지효 '당당한 발걸음'
▶ ‘애인있어요’ 김현주, 감동 어린 열연에 안방극장 ‘호평’
▶ [포토] 샤이니 키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 ‘집밥 백선생’ 백종원, 닭볶음탕 레시피 비결로 설탕 꼽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