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은 추세전환의 변곡점에 도달한 모습이다. 아래 그림을 보면 주봉상 지금자리가 700선을 돌파할지 아니면 다시 박스권 하단으로 내려갈지 기로에 서 있음을 알 수 있다.

전제조건은 거래량이다. 이번주 거래량이 우상향으로 증가해야 강한 돌파를 기대할 수 있는데, 기관의 수급에 달려있다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국내외 이슈는 물론 그 동안 시장의 불안요인으로 작용해온 금리, 테러, 중국 등 키워드에 주목하며 진입타이밍을 노린다면, 연말까지 수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보다 구체적인 내용은,

<코스닥주봉>
기관처럼 공매도가 가능한 투자
오늘 무료방송에서 제시하고 있다.

<장중무료방송전문가 : 오전 8시30분~ 오후 3시>

◆ 차티스트(선물&주식)

국내 주식 시장은 겨우 1조원!! 유로FX 시장의 하루 거래대금 7,000조원!!

100원가치의 주식과 100만원 가치의 주식 중 어느 것을 선택하시겠습니까?

★ 선물, 유로FX의 장점

1. 기관과 같이 공매도 가능하다(매도포지션).

2. 시장 규모가 크다. 매수/매도가 자유롭다.

3. 휩소가 적어 가격 예측이 가능하다.

4. 하루 24시간중 23시간 매매가 가능하다.

★ 대한민국 퀀트 1호! 주가 분석 시스템기반 정확한 매매신호! 투자의 블루오션!! 선물, 유로FX

1. 시스템에 의한 기준가 계산

2. 시스템에 의한 매수가/매도가 계산

3. 시스템에 의한 자동 진입


“언제까지 상투를 잡고 손절하시겠습니까! 단/중/장기 세력가를 알면 손절은 없습니다. 정확한 세력가 계산으로 손절없는 매수진입, 거래량 분석을 통한 세력의 그림자 밟기, 그리고 시간구조 분석을 통한 기다림 없는 매매로 어떤 상황도 대처 가능한 전천후 수익달성의 진수를 보여드립니다.”

차티스트는 선물 뿐만 아니라 주식에서도 최근 추천한 재영솔루텍, 세종텔레콤, 스틸플라워 등이연일 급등세를 보였다. 어떤 시장상황에도, 선물, 유로FX, 주식으로 전천후 수익달성이 가능하다.

◆ 시리우스(주식)


적중률 80%이상으로 단기스윙 매매의 대가로 고점돌파 매매의 진수를 보여준다. 최초보자도 쉽게 따라 해서 수익을 낼 수 있기 때문에 편안하고 여유 있게 따라 하다 보면 어느새 계좌가 두배, 세배로 불어난다.

◆ 굿타이밍(주식)

상승추세 타이밍 포착으로 매일 +5%이상의 수익을 내는 단기 트레이딩의 귀재이다. 추천주는 물론 보유종목에 대한 상담도 진행하기 때문에 기대 이상의 도움을 받을 수 있었다. 그는 “지금은 지수와 무관하게 상승흐름을 이어갈 확실한 실적주로 수익을 극대화할 때이다. 어떤 종목일지 궁금하다면, 무료방송에 꼭 참여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 본격적인 테마주 장세, 무료공개방송 >>

<야간무료방송전문가 : 오후 7시(불암거사), 8시(급등주최원도), 9시(김진균대표)>

◆ 불암거사 ‘임익순’


“29년 증권사의 전설 임익순입니다. (현대증권 지점장, 현대그룹 종합기획실 근무)

2000년 현대증권 YOU FIRST 자산운용 대상, 리베로 수익률대상을 수상했고, 이후 이토마토TV 매일경제TV, SBSCNBC TV 등에서 대표전문가로 활동했습니다. 우량주도주 추세매매와, 스몰캡 유망주 발굴로 안정성과 고수익을 모두 만족시키고 투자의 맥과 급소타이밍을 잡아드리겠습니다.

◆ 급등주최원도는 올 하반기에만 50개 이상의 상한가 종목을 발굴했는데, 푸른기술 +203.53%, 뉴프라이드 +132.75%, 이아디 +105.63%, 데코앤이 +103.39%, SG충남방적 +77.42% 등은 물론, 최근 일야, 재영솔루텍, 등 반기문테마주를 집중공략하여 상한가를 안겨주었다.

◆ 김진균대표는 MBN, 서울경제TV, 채널K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한 검증된 전문가다.

최근 추천주는 한미품 +140%, 바이로메드 +40%, 메디톡스 +20%, 동국제약 +15%, 팅크웨어 +16% 등 포트구성 전 종목이 급등시세를 연출했으며 모든 회원이 완벽한 선취매수로 계좌수익률 폭발적으로 급증했다. 차트+실적/업황/모멘텀+수급 3박자매매로 성장주투자대가의 기적의 계좌수익률을 만들기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기 바란다.

▷ 지금이 바로 대박주를 선취매 할 때, 추천주 무료공개방송 >>


◈ 무료방송 안내

- 장중무료방송 : 11/23(월)~24(화), 08:30~15시, 차티스트, 시리우스, 굿타이밍

- 야간무료방송 : 11/23(월)~26(목), 불암거사(오후7시), 급등주최원도(오후8시), 김진균대표(오후9시)

- 방송시청 : 트리거스탁 (www.trigerstock.co.kr) 무료 회원가입 후 무료방송 클릭 입장하세요.


이슈종목 : 뉴프라이드, 코미팜, 쌍방울, 내츄럴엔도텍, 네이처셀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