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모델협회-더허브플러스, 지난 16일 공식 제휴식 개최
[라이프팀] 한국모델협회와 더허브플러스의 공식 제휴식이 진행됐다.

10월16일 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가 주식회사 더허브플러스(대표 강장희)와 서울 강남 소재 한국모델협회에서 공식 제휴식을 가졌다.

이날 제휴식에는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과 임주완 부회장, 나대웅 이사, 김산하 이사, 이현진 이사, 박재훈, 최은선, 최정은 교육위원과 이평, 김기범 홍보위원, 더허브플러스 강장희 대표, 이종철 이사가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패션, 뷰티 산업을 위한 공동마케팅, 광고, 이벤트 기획, 업무지원, 해외 네트워크 구축 등 공동 수익사업을 진행하고 상호 발전적 역할로 함께 노력하는 것에 뜻을 모았다.

더허브플러스는 국내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제작, 패션 뷰티 산업 해외 교류에 있어서 기업 간의 허브(HUB) 역할을 하고 있으며, 동반 산업 파트너들과의 전략적 제휴로 다양한 글로벌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한편 한국모델협회는 오는 2016년 5월 2016 수원화성 방문의 해를 맞아 진행되는 ‘제11회 2016 아시아모델페스티벌 in 수원’(The11th Asia Model Festival in SUWONCITY 2016)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2016 아시아모델페스티벌 in 수원’은 25개국이 참여하는 아시아 최대 모델 축제로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 아시아 미 페스티벌, 아시아 뉴스타 모델 선발 대회로 구성된다. 연계 산업 간의 교류와 네트워크 강화를 도모하는 국제적 유통 플랫폼의 자리로 마련된다. (사진제공: 한국모델협회)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라디오스타’ 민혁, 속옷 노출 사건 전말 밝혀
▶ [포토] 정다빈 '예쁘게 잘컸네~'
▶ ‘객주 2015’ 류담, 14회 첫 등장‘더벅머리+썩은 이’
▶ [포토] 소지섭-신민아 '둘만의 속삭임'
▶ ‘애인있어요’ 김현주, 다정다감 미소…러블리 모녀 인증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