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에프엑스 루나, 성규에 “우리 힘내자” 화기애애한 인증샷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에프엑스 루나, 성규에 “우리 힘내자” 화기애애한 일상 공개 (사진=루나 인스타그램)



    [김민서 기자] 그룹 에프엑스의 루나가 인피니트 성규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루나는 3일 자신의 SNS에 “‘인 더 하이츠’가 어느덧 막바지에 들어섰네요”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루나와 성규가 함께 찍은 4컷의 사진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아이돌다운 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얼굴을 양속으로 감싸고 한껏 귀여운 표정을 발산하고 있는 루나가 눈길을 끈다.



    루나는 "오늘도 오랜만에 만난 성규 오빠. 우리 힘내자"라고 덧붙이며 반가운 마음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뮤지컬 ‘인 더 하이츠’에 함께 출연 중으로 성규는 베니 역, 루나는 니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한편 에프엑스가 최근 발표한 앨범 ‘4WALLS’는 미국 빌보드 월드 음반 차트에서 1위에 등극하며 글로벌 아이돌의 인기를 증명했다.



    mi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재석 소송 패소, 돈도 못받고 일한 프로그램이 `수두룩`…왜 이런일이?
    ㆍ교과서 국정화 반대, `김제동 1인 시위-이승환 무료공연`…정치 딱지 붙나?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핫!영상] 순식간에 맷돼지 잡는 악어 `놀랍네`
    ㆍ`정보유출` 한미약품 주식, 415개 펀드가 편입해 고수익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이부진 두을장학재단 이사장, 여대생 30명에 장학증서 수여

      두을장학재단은 9일 서울시 용산구 리움미술관에서 '2026년 장학증서 수여식'을 열고 장학생 30명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했다고 밝혔다.두을장학재단은 미래를 주도해 나갈 차세대 여성 지도자를 육성한다는 설...

    2. 2

      hy '윌' 자진 회수 조치…소비기한 21일까지인 제품

      hy(구 한국야쿠르트)가 ‘힐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 제품에서 대장균이 검출돼 자진 회수에 나섰다고 9일 밝혔다.hy는 지난 7일 자체 품질 검사 과정에서 대장균 검출 사실을 확인했다. ...

    3. 3

      두을장학재단, 장학증서 수여…"차세대 여성 리더 키운다"

      두을장학재단은 서울 한남동 리움미술관 대강당에서 '2026년 장학 증서 수여식'을 열고 28기 신규 장학생 30명에게 장학 증서를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두을장학재단은 국내 최초의 여성 장학재단으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