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레이싱모델 쇼&콘테스트 개최
[라이프팀] 제1회 ‘코리아레이싱모델 쇼&콘테스트’가 11월4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코리아레이싱모델 쇼&컨테스트’는 한국모델협회와 수원시가 공동 주최 주관하며 2016년 5월 개최 예정인 ‘2016 아시아모델페스티벌 in수원’의 사전 행사의 일환이다. 이는 11월3일부터 진행되는 ‘코리아 美 페스티벌’의 부대행사로 열린다.

더불어 이번 행사는 기존 레이싱모델 이미지의 변화를 꾀하며 ‘challenge&change’라는 콘셉트로 개최된다. 이는 본선 진출자 30명의 수영복과 바이크 쇼, 어슬레저룩 쇼, 드레스 쇼로 심사가 이뤄진다.

레이싱모델 엄지아, 장인영, 은빈, 주다하, 서진아, 이효영, 강이나 등 현역 레이싱모델들의 다채로운 쇼로 협찬사 제품과의 접목을 통해 다양한 시장으로 진출 가능성이 큰 참신한 모델을 선발할 예정이다.

한편 가수 김장훈은 ‘코리아 美 페스티벌’ 중 레이싱모델 콘테스트의 출연료 전액을 제천 영유아원에 코리아레이싱모델 이름으로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김장훈은 “레이싱걸이 사회에서 한 직업군으로 자리 잡은 만큼 직업인으로서 편견 없는 좋은 대우를 받는 사회를 원한다”며 “모델들도 이제 많은 사회참여를 통해 자신들의 위치를 더 높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코리아레이싱모델 쇼&컨테스트’의 기획연출을 담당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김지영 대표는 “기부천사 김장훈과 코리아레이싱모델이 함께 MOU를 협약한 만큼 그 뜻에 부합하는 성공적인 대회를 열겠다”며 “김장훈이 진행하는 나눔행사에 적극적인 활동을 하겠다”고 전했다.

한국모델협회 이사 겸 코리아레이싱모델그룹 이현진 대표는 “이번 대회를 통해 선, 후배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기업과 모델, 에이전시, 매니지먼트의 허브 역할로 각 분야가 동반 성장하는 협력의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행사 취지를 설명했다. (사진출처: 한국모델협회)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그녀는 예뻤다’ 지성, 황정음-박서준 지원 사격
▶ [포토] 박기량 '노출 없이도 돋보이는 섹시미'
▶ 김소연, 드레스 입고 여신 자태 뽐내…‘명불허전 드레소연’
▶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박서준, 달달+따뜻 초밀착 백허그 포착…‘심쿵’
▶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문근영, 소름끼치는 카리스마 연기‘이미지 완벽 탈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