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주도 펜션 `바당올레길` 여행, 가족독채펜션 `하바다통나무집`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빼어난 경관과 아름다운 자연을 자랑하는 제주도는 해마다 방문객이 늘고 있는 국내 대표 관광지다. 봄에는 유채꽃, 여름에는 푸른 바다, 형형색색의 가을 풍경과 눈으로 뒤덮인 겨울 속 한라산의 모습 등 계절마다 각기 다른 자연환경으로 사계절 내내 여행객들을 맞이한다.



    그중에서도 가을의 제주도는 다양한 테마 여행을 하기에 좋은 계절이다. 제주 오름과 올레길 트레킹, 한라산 단풍놀이는 물론 제주 전복, 토종 돼지 불고기 등 식도락까지 즐길 수 있어 친구, 커플, 가족들과의 여행지로도 추천할만하다.



    이러한 제주도에서 편안하고 안락한 여행을 즐기려면 숙소 선택이 중요하다. 타 관광객들의 소음으로 시끄러운 펜션을 선택하면 오붓한 가족여행 분위기가 망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 제주 특유의 풍경을 간직하면서도 가을 바다를 볼 수 있고 다양한 관광지와 가까운 곳에 위치한 제주도 가족독채펜션이 주목받고 있는 편이다.



    바당올레길에 위치한 하바다통나무집펜션의 경우, 가족독채펜션으로 다른 관광객의 방해 없이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해당 펜션은 포구로 시작해 포구로 끝나는 바당올레길이자, 제주도의 고즈넉한 풍경을 간직한 대평리에 위치해 있으며, 중문관광단지 등 관광지와의 거리도 가까워 여행코스를 짜기에도 용이하다.



    통나무집 17평 3채와 목조주택 23평 3채 모두 통나무와 목재 등 친환경적 재료로 지어졌으며 부부가 직접 상주하며 펜션을 관리하는 만큼 안락하고 쾌적한 객실을 자랑하는 제주펜션 중 하나다. 통나무 특유의 솔향기와 피톤치드도 함께 느낄 수 있어 면역력 약한 아이나, 어른도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서귀포펜션이기도 하다.



    바당올레길인 8번 종점과 9번 시작점에 위치하고 있어 가족, 친구, 커플과 가을의 제주 바다를 산책할 수도 있으며, 전 객실에서 해안 올레길을 비롯해 넘실대는 제주 바다도 볼 수 있다. 더불어 바다 레저 중 하나인 낚시도 가능하며 바비큐 그릴을 포함한 취사도구가 펜션 동마다 갖춰져 있어 직접 잡은 해산물로 특별한 식사도 가능한 바닷가펜션이다.



    제주도 관광메카라 불리는 중문관광단지가 자동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중문펜션` 중 한 곳으로 가을 단풍을 자랑하는 한라산 등반 코스인 `영실코스` 입구와 제주 녹차를 맛볼 수 있는 오설록 티 뮤지엄, 성산일출봉과, 제주 기암절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박수기정 등 제주도 유명 관광지와의 거리 역시 가까워 여행 코스 짜기에도 편리하다.



    하바다통나무집팬션 서언아 대표는 "소중한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기 위해 온 여행인 만큼 머무시는 분들에게 쾌적한 숙소 환경을 제공하고자 독채복층펜션으로 운영할 뿐 아니라, 방역시설은 물론 세콤 같은 안전장치도 마련해 심혈을 기울여 관리하고 있다"고 전했다.


    박솔리기자 solri@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현중 친자확인, 돌아가기엔 너무 멀어진 당신…과거모습보니
    ㆍ[화제의 동영상] 은솔 D컵 볼륨 `대박`‥"진정한 직캠의 여왕"
    ㆍ`홍진영` 과식하면 몸매 위해 다음날 `이것` 꼭 해…
    ㆍ김일곤 검거 경찰 특진, 흉기에 손 베여도 체포성공…긴박했던 동영상 보니
    ㆍ해피투게더 후지이 미나, 목욕신 전라노출 "이런 면이?"깜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관세'영향…美12월 제조업활동 1년만에 최대폭 위축

      트럼프의 관세로 점철된 2025년에 미국의 제조업 활동은 1년만에 최대폭으로 위축된 것으로 나타났다. 신규 주문은 감소하고 투입 비용은 관세로 증가하면서 제조업의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다. 5일(현지시간) 공...

    2. 2

      美 투자 한국기업, 법인세 15% 미달해도 과세 안해

      미국 '인플레이션감축법(IRA) 보조금'을 받는 국내 자동차·배터리 기업이 글로벌 최저한세(15%)에 따른 추가 과세를 피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5일 경제협력개발기구(OECD)와 주요 2...

    3. 3

      美증시,3대지수 모두 상승…에너지 주식 급등세

      미국의 베네수엘라 공습과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 체포 이후 미국 증시는 상승세를 보였다. 원유 가격은 큰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월가는 이번 사태가 더 큰 지정학적 갈등으로 이어지지 않을 것으로 보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