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vs 씨엔블루 (사진=JYP·FNC엔터테인먼트 제공)





7월 걸그룹 대전에 이어 9월 밴드 대전이 펼쳐질 전망이다.



먼저 포문을 여는 것은 박진영이 수장으로 있는 JYP엔터테인먼트가 최초로 선보이는 6인조 남성 신예 밴드 `DAY6`로 데뷔일을 7일로 확정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DAY6의 데뷔곡 `Congratulations`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한남자가 지하철에 앉아 자신의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와 웃고 있는 모습을 싸늘하게 바라보는 장면을 담았다.



이는 서정적인 인트로와 "Congratulations! 넌 참 대단해"라는 후렴의 노랫말과 상반된 분위기를 연출하며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런 가운데 1년 7개월 만에 완전체로 다시 돌아오는 `씨엔블루`도 `투게더(2gether)`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씨엔블루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투게더(2gether)`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은 4인 4색 개성 있는 매력으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씨엔블루는 오는 14일 두 번째 정규앨범 `투게더(2gether)`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가요계를 대표하는 밴드 씨엔블루와 이에 도전장을 내민 DAY6의 활약이 기대된다.







★ 무료 웹툰 보기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카드뉴스]대기업 취업! 이것만 알면 걱정 `뚝`
ㆍ`윤익주식회사` 윤태영, 상속재산만 400억원?…`윤익주식회사`는 어떤 곳이길래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이하얀, 이혼 후 요구르트배달까지…안타까운 과거사 재조명
ㆍ송해, `억` 소리나는 출연료…대기업 간부 못지 않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