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코리아 JDX멀티스포츠가 지난 11일 UL 인터내셔널 크라운 공식 후원계약을 체결했다.
신한코리아 JDX멀티스포츠가 지난 11일 UL 인터내셔널 크라운 공식 후원계약을 체결했다.
보광창투, 170억원 스포츠펀드 결성

보광창업투자가 국내 스포츠산업 육성에 전문적으로 투자하는 ‘스포츠펀드’를 결성했다. 보광창업투자는 지난 6월 ‘보광22호 스포츠 IT-융복합 투자조합’을 170억원 규모로 조성했다. 이준원 보광창투 대표는 “국내 스포츠산업을 한 단계 격상시켜 창조경제혁신 산업이 되도록 투자업체를 발굴하고 육성해 나갈 것”이라며 “스포츠산업 분야의 첫 번째 펀드인 만큼 사명감과 책임감을 갖고 운용하겠다”고 덧붙였다. 펀드 조합만기는 8년, 기준수익률은 내부수익률(IRR) 기준으로 5%다.

스포츠 해외 인턴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해외 체육 관련 단체와 글로벌 스포츠 기업에서 일할 인재를 선발한다. 이 프로그램은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체육진흥공단 한국스포츠개발원이 실시하는 ‘2015 체육분야 인턴사업’의 일환으로 총 35명을 선발한다. 다음달 1~15일 접수하며 만 34세 이하 전문대 졸업자나 대학 졸업자(예정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잡스포이즈 홈페이지(job.spois.or.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02)360-4529

JDX, 2018 인터내셔널 크라운 공식 후원

(주)신한코리아 JDX멀티스포츠가 세계 여자골프 최강국을 가리는 국가대항전인 ‘2018 UL 인터내셔널 크라운’을 공식 후원한다. JDX는 지난 11일 서울 여의도 마리나클럽&리조트에서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와 협약을 맺고 공식 파트너가 됐다. 이에 따라 JDX는 2018 LPGA UL 인터내셔널 크라운에 출전하는 8개국 32명의 대표 선수가 입을 유니폼을 디자인하고 제작할 예정이다. 내년 시즌 JDX-UL 인터내셔널 크라운 콜라보 라인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마케팅도 펼칠 계획이다. 지난해 신설된 이 대회는 2년마다 열리며 여자골프 상위 8개국 32명의 선수가 출전해 실력을 겨루는 국가 대항전이다.

이선우 기자 lee_s @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