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성수기 시즌이 막바지로 치닫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쇼핑가에서는 광복 70주년 대규모 세일, 역시즌 제품을 최대 90%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오픈마켓 G마켓은 지난 14일부터 23일까지 열흘간 광복 70주년 기념 `GRAND SALE`을 진행하고 있다. e쿠폰, 여행, 레저, 패션•뷰티, 마트•유아동 등 카테고리를 총망라해 최대 67% 할인가에 선보인다.

오는 23일까지는 `타임세일`을 진행하고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두 시간 마다 상품을 하나씩 선정해 선보인다. 매일 총 5개의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17일 오전 9시에는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요즘 날씨에 입기 좋은 `비하인드 찰랑찰랑 간절기 티셔츠`를 60% 할인해 디자인에 따라 7900원부터 판매한다. 오전 11시에는 `에스쁘아 틴트 마커 립밤 듀오`를 시중가 대비 32% 저렴한 1만200원에 선보인다.



이밖에 캐시백, 할인쿠폰 증정, 12개월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다가올 겨울을 미리 대비할 수 있는 `브랜드 역시즌 클리어런스` 기획전을 9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남성의류 ▲여성의류 ▲스포츠 아웃도어 ▲패션슈즈 등으로 구성됐다.



남성여성 의류로는 파크랜드, 코모도스퀘어, ANDEW/TBJ, 트루젠, SOUP, 쉬즈넘버나인이 준비되어 있다. 브랜드 별로 팬츠, 니트, 다운점퍼와 코트까지 다양한 제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는 오프로드, 웨스트우드, 콜핑, 와일드로즈, 프로스펙스 등 인기 브랜드들은 한자리에 모았다. 바람막이, 집업, 기능성 팬츠, 방수자켓, 구스다운 점퍼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패션슈즈 제품에서는 금강제화, 까밀라, 코데즈컴바인, 바니플랫의 인기 부츠와 구두를 최대 85% 할인 된 가격에 알뜰하게 구매 가능하다.



SK플래닛 11번가는 본격적인 결혼, 이사 시즌을 앞두고 가구/인테리어 1위 브랜드 `한샘`의 인테리어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한샘 브랜드딜` 기획전을 오는 24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한샘 수납장, 주방/욕실 시공 패키지 등을 하루 동안 특가에 판매하는 `원데이 상품`을 선보인다. 17일에는 한샘 스테디셀러인 `샘키즈 수납장`을 11% 할인된 15만9000원에 판매한다. 18일엔 `리치 스페셜 주방 시공 패키지`를 기존 가격보다 19% 저렴한 189만3000원(2.6m이하 시공)에 판매하며, 이어 `라이트 욕실 시공 패키지`(19일)와 `유로 8000 주방 시공 패키지`(21일)를 11번가 단독 특가에 내놓는다. 해당일 시공 패키지를 2개 이상 구매 시 40만원 상당의 `쿠쿠 공기청정 제습기`도 증정한다.

또한 `북유럽 스타일 3인용 소파`(31만5000원), `사일런나잇 스프링 매트리스`(23만2000원) 등 한샘의 인기 가구를 총망라해 선보인다.


문정원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용팔이` 신씨아 우월한 각선미 `화제`‥"역시 모델출신"
ㆍ복면가왕 하와이, 정체 유력후보 홍지민…근거 보니 `깜짝!`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마리텔 `개미허리` 김진경vs `D컵` 서유리 몸매대결 `아찔`
ㆍ[증시특보]일본롯데 주총 `신동빈 승리`…그룹주 `동반상승`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