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브러시 전문 업체인 피카소가 론칭한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프로에잇청담`에서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스테이 온 젤 아이라이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500개 한정 수량에 대해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스테이 온 젤 아이라이너`와 `전용 브러쉬`로 구성된 세트를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네요. `프로에잇청담`에서는 할인 이벤트와 함께 `스테이 온 젤 아이라이너`를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전화 예약을 통해 완벽한 아이라인 연출을 위한 1:1 무료 카운셀링 서비스를 진행 할 예정이라네요. 무료 카운셀링 서비스는 매월 첫 번째 일요일 오후 1시 ~ 4시까지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 위치한 `탑투토 뷰티아카데미`에서 진행될 예정이라네요.





    라비다가 가볍고 보송한 사용감이 특징인 라비다 선솔루션 레포츠 슈퍼 라이트 IRF25 출시했다고 합니다. 라비다 선솔루션의 독자적인 텍스처인 슈퍼라이트 에어리즘은 실크파우더와 하이브리드 파우더의 복합체로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한 가벼운 사용감으로 산뜻하게 피부를 보호해준다네요. 특히 실크파우더의 18종 천연 아미노산의 함유로 피부에 친화적이다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아이디올로지가 중국 상해에서 열리는 `2015 상해 뷰티 엑스포`에 21일 까지 참가했다고 합니다. 아시아는 물론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있는 박람회로 손꼽히는 `상해 뷰티 엑스포`는 전 세계의 화장품, 미용, 건강 등 산업의 현황과 전망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는 박람회라고 하는데요. 아이디올로지는 이번 상해 뷰티 엑스포에서 한국 화장품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소개하며, 바이어의 눈길을 사로잡았다고 합니다. 특히, 아이디올로지의 독자성분 VLC™ 복합 성분이 함유되어 보다 입체적이고 탄력있는 얼굴로 가꿔주는 `브이 로직 라인`의 아이디올로지에서 개발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PLA 마스크와 꺼지지 않는 쫀쫀한 휘핑크림제형의 PLA 휩 클렌저 제품은 관람객 및 바이어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더샘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색조 제품을 최대 30%까지 세일하는 `립&아이 색조대전 이벤트`를 금일(22일)부터 4일간 실시한다고 합니다. `립&아이 색조대전 이벤트`는 더샘의 주요 인기 립&아이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로, 베스트 셀러 제품뿐만 아니라 최근 출시한 신제품들까지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데요. 이번 `립&아이 색조대전 이벤트`에서 주목해야 할 제품은 출시되자마자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던 `에코소울 틴트 인 오일`을 포함해 `에코소울 더블킹 마스카라`와 `에코소울 젤래스팅 아이틴트` 등 2015년 S/S 컬렉션 제품들이라고 합니다. 이 외에도 물과 땀에 잘 지워지지 않는 멀티프루프 기능의 `에코소울 헤나 마커 틴트`와 `에코소울 헤나 마커브로우`, `에코소울 헤나 마커라이너`등 도 세일 품목에 포함된다네요.





    에뛰드하우스가 뷰러 없이도 아찔한 속눈썹 컬링을 24시간 동안 끄떡없이 고정시켜주는 `래쉬펌 컬픽스 마스카라`를 6월 1일 출시한다고 합니다. 또한 출시 전 1만 명에게 특별한 가격에 제품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체인지 유어 마스카라(Change Your Mascara)` 이벤트를 진행한다는데요. 에뛰드하우스의 `래쉬펌 컬픽스 마스카라`는 뷰러가 없이도 길고 깔끔한 속눈썹 컬링을 하루 종일 지속해준다는데요. 속눈썹 컬링을 유지해주는 픽서 성분을 함유한 `Curl 24HR Technology™가 강력한 밀착력으로 축 쳐진 속눈썹을 아찔하게 컬링해 24시간 동안 흔들림 없이 고정해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랩 시리즈가 덥고 습한 여름철 땀 냄새로 불쾌감을 느끼지 않도록 도와주는 필수 에티켓 아이템 `프로 엘에스 데오도란트 롤-온(PRO LS DEODORANT ROLL-ON)`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랩 시리즈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 엘에스 데오도란트 롤-온`은 오랫동안 보송보송하고 부드러운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준다는데요.

    투명하고 실키한 액체 타입의 데오도란트로 얇은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주고 부드럽게 발리는 것은 물론 향료 무첨가 제품이라고 합니다. `프로 엘에스 데오도란트 롤-온`은 돌려서 바르는 스틱 형태로 옷에 묻어나지 않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반전뒤태`정주리vs`완벽뒤태`이윤지 임신, 누리꾼 반응은?
    ㆍ후아유 `청순섹시`김소현vs`D컵볼륨`김희정, 육성재 선택은?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김부선vs황석정 진실게임, sns글 돌연 삭제… 황석정 언제 입 여나?
    ㆍ정주리 임신,"현재 3개월째 접어들었다" 예비 신랑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관세'영향…美12월 제조업활동 1년만에 최대폭 위축

      트럼프의 관세로 점철된 2025년에 미국의 제조업 활동은 1년만에 최대폭으로 위축된 것으로 나타났다. 신규 주문은 감소하고 투입 비용은 관세로 증가하면서 제조업의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다. 5일(현지시간) 공급관리협회(ISM)는 미국의 12월 제조업 지수가 47.9로 전월의 48.2에서 더 하락했다고 밝혔다. 이 수치는 10개월 연속으로 50미만을 기록했다. 50은 경기 위축과 확장을 나누는 기준점이다. 미국 제조업 지수가 10개월 연속 하락을 지속하고 있는 것은 미국 제조업을 살린다는 명목으로 관세를 부과한 트럼프 정부의 정책이 미국내 제조업체에 큰 타격을 주고 있음을 시사하고 있다. 로이터에 따르면, 예일 예산 연구소가 추산한 미국의 수입품 평균 관세는 트럼프 대통령 이전인 재작년말 3%에서 작년말 평균 17%까지 높아졌다. 이는 수입품 가격이 14% 포인트 더 비싸졌다는 것을 시사한다. 이 지표에서 원자재 비용은 지난 달 58.5를 기록해 2024년 말보다 6포인트 더 높아졌다. 이는 철강 알루미늄 등 원자재에 대한 고율 관세를 반영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수요 부진 속에서 제조업 고용은 11개월 연속 감소세를 보였다. 이는 ISM 지표 기준으로 약 5년 만에 가장 긴 고용 침체이다. 미국 노동통계국(BLS)의 11월 제조업 고용 지수는 2022년 3월 이후 최저치로 떨어졌다.로이터에 따르면, 인공지능 붐으로 호황을 누린 분야들을 제외하면, 트럼프 대통령이 국내 제조업 회복을 이유로 내세운 수입 관세는 제조업을 약화시키고 있음을 확인시켜주고 있다. 경제학자들은 노동력 부족 등 구조적 문제 때문에 제조업을 과거의 영광으로 되돌리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주장해 왔다.그럼에도 경제학자들은 인

    2. 2

      美 투자 한국기업, 법인세 15% 미달해도 과세 안해

      미국 '인플레이션감축법(IRA) 보조금'을 받는 국내 자동차·배터리 기업이 글로벌 최저한세(15%)에 따른 추가 과세를 피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5일 경제협력개발기구(OECD)와 주요 20개국(G20)이 145개국 이상 회원국 승인을 거쳐 확정·발표한 '글로벌 최저한세 개편안'에 따르면 국제사회는 글로벌 최저한세와 개별 국가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최저한세를 병행할 수 있는 '병행 체계(Side-by-Side Package)' 제도를 마련했다.이에 따라 특정 국가가 올해부터 글로벌 최저한세와 충분히 유사한 제도(적격 병행제도)를 운영하면 다국적 기업의 해외 자회사는 해당 국가에서 글로벌 최저한세 적용을 받지 않는다. 우선적인 과세권을 다국적 기업 본사 소재지 국가가 갖기 때문이다.우리나라는 물론 유럽연합(EU), 일본 등 주요 국가는 2024년부터 국제기준에 맞춘 글로벌 최저한세 제도를 운영 중이다. 미국은 자체적인 최저한세 제도를 운영 중인데, 이번에 국제사회는 적격 병행제도로 인정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구글, 애플, 넷플릭스 등 미국 빅테크들은 올해 1월 1일 이후 발생한 소득분에 대해 다른 나라에서 글로벌 최저한세를 부과받지 않는다.이번 합의는 미국에 진출한 한국 기업에도 유리하게 작용할 전망이다. 재정경제부는 우리 기업이 해외 투자로 세액공제를 받아 법인세 실효세율이 최저한세(15%)를 밑돌더라도 추가로 세금을 내지 않아도 된다고 설명했다.재경부 관계자는 "우리나라의 통합투자세액공제, 연구개발(R&D) 비용 세액공제, 미국의 IRA 첨단 제조 생산세액공제 등이 적격한 세제 인센티브에 해당한다"고 설명했다. 우리 정부가 그간 국제사회 협상

    3. 3

      美증시,3대지수 모두 상승…에너지 주식 급등세

      미국의 베네수엘라 공습과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 체포 이후 미국 증시는 상승세를 보였다. 원유 가격은 큰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월가는 이번 사태가 더 큰 지정학적 갈등으로 이어지지 않을 것으로 보고 있다. 동부표준시로 오전 10시 15분 기준 S&P500은 0.6% 올랐다. 나스닥은 0.8%, 다우존스 산업평균은 각각 상승했다. 금 현물가격은 온스당 4,420달러를 넘어섰고, 달러화 지표는 지난 11월 이후 최대 상승폭을 기록했다.  베네수엘라의 석유 인프라 재건으로 수혜를 입을 것이라는 전망에 힘입어 에너지 관련 주식들이 장 초반 상승세를 주도했다.세계 최대의 확인된 석유 매장량을 보유한 베네수엘라에 유일하게 진출해있는 셰브론은 5% 급등했다. 코노코필립스와 엑손모빌은 각각 3%, 2% 올랐다. 석유시추 부문에서 선두업체인 핼리버튼 등 베네수엘라 에너지 재건 사업에 참여할 수 있는 유전서비스 회사들은 주가가 7% 가까이 급등했다. 에너지 주식에 투자하는 스테이트스트리트 에너지 셀렉트 섹터 ETF(티커:XLE)는 3% 상승했다. 트럼프 대통령이 신속한 군사 공격으로 지정학적 문제 해결에 나서는 것이 정책의 핵심이 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방산 기업인 록히드 마틴이 3.5%, 제너럴 다이내믹스도 주가가 2% 넘게 올랐다.연말에 상승세가 꺽였던 테슬라는 이 날 4% 가까이 오르면서 주당 455달러선을 회복했다.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전시회인 CES를 앞두고 엔비디아와 AMD는 1% 전후로 상승했다. 자율주행차 기술 업체인 모빌아이는 바클레이즈가 투자 의견을 ‘중립’에서 ‘비중확대’로 상향 조정한 후 주가가 4% 상승했다. 에버코어 ISI의 정책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