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3일째 국내 음원사이트 일간차트 1위 ‘점령’
[연예팀] 그룹 빅뱅이 3일째 10개 국내 음원사이트 일간차트 1위를 점령하며 뜨거운 인기몰이를 입증하고 있다.

5월1일 자정 공개된 빅뱅의 신곡 ‘루저(LOSER)’는 3일 공개된 멜론, 엠넷, 벅스, 올레뮤직, 지니,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몽키3 , 싸이월드뮤직 등 총 10개 국내 음원사이트 일간차트에서 정상에 올라 3일째 1위를 올킬하고 있다. 또 ‘배배(BAE BAE)’ 역시 ‘루저(LOSER)’에 이어 2위에 올랐다.

또 아이튠스 싱글차트에서도 ‘루저(LOSER)’가 홍콩, 마카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태국, 베트남 등 7개 국가에서 정상을 고수하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무서운 음원파워를 실감케 했다.

음원과 동시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무섭게 조회수를 갱신, 빅뱅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3일 오후 2시 기준 ‘루저(LOSER)’는 유튜브에서 847만 4517건, ‘BAE BAE’는 623만 494건을 넘어하며 두 뮤직비디오의 조회수가 공개3일째에 1400만 조회수를 돌파하고 있다.

한편 빅뱅은 8월까지 4개월 동안 매달 1일 한 곡 이상이 수록되는 싱글 앨범을 공개한다. 또 9월 1일에는 ‘메이드(MADE)’ 앨범을 발표한다. 이와 함께 2016년까지 이어지는 월드투어를 통해 아시아, 미주, 그 외의 지역에 이르기까지 약 15개국, 70회 공연에 140만여 전세계 팬들과 만난다.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미도, 채시라 향해 “재수없어” 깜짝
▶ 서강준, ‘화정’ 속 꽃미남 벚꽃 도령 등장 ‘시선집중’
▶ 박효주, 장난기 가득한 ‘마차타고 고래고래’ 대본 연습 인증샷 공개
▶ [포토] 최지우 '오늘 의상 너무 과감한가요?'
▶ ‘착하지 않은 여자들’ 김혜자, 이미도 악행에도 “넌 최고의 제자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