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빅뱅 루저 베베, 지드래곤 미즈하라 키코 (빅뱅 루저 베베 사진 YG-지드래곤 미즈하라 키코 사진 디마코-나일론)



`빅뱅 루저 베베`가 `지드래곤 키코 열애설`에도 1위를 유지했다.



`빅뱅 루저 베베`는 2일 10개 음원사이트에서 1, 2위에 올랐다. `빅뱅 루저 베베`는 지난 1일 음원을 공개했다. `빅뱅 루저 베베` 공개 당일, 디스패치 보도로 `지드래곤과 미즈하라 키코`의 열애설이 재점화됐다. `빅뱅 루저 베베`의 인기에 영향을 미치지 못했다.



`빅뱅 루저 베베`는 아시아 전역에서 인기다. 아이튠스 싱글차트에서도 `루저(LOSER)`가 홍콩, 마카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태국, 베트남 등 7개 국가에서 1위를 고수했다. `루저`는 자기 자신을 루저라고 말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중독성 강한 슬픈 멜로디로 담아낸 곡이며 `베베(BAE BAE)`는 지금처럼 아름다운 사랑을 이어가기를 바라는 마음을 독특한 가사로 나타낸 노래다.



`빅뱅 루저 베베`는 뮤직비디오 역시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2일 오후 2시 기준 `LOSER`는 622만 7854건, `BAE BAE`는 447만 2467 건의 조회수를 돌파하며 인기 질주 중이다.



한편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지드래곤 미즈하라 키코는 `빅뱅 루저 베베` 발매 전날 서울 청담동의 한 패션파티에 참석했다. 지드래곤 미즈하라 키코가 파티에 함께 참석한 사실은 패션지 엘르코리아의 SNS를 통해서도 확인됐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지드래곤은 `빅뱅 루저 베베` 음원 공개에 맞춰 귀가했고, 미즈하라 키코는 이태원의 클럽에서 시간을 보낸 후 지드래곤의 차를 타고 돌아갔다. 미즈하라 키코는 지난 3월에도 지드래곤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의 차를 타고 공항을 떠나 주목받은 바 있다.



`지드래곤 미즈하라 키코`의 열애설은 몇 년 째 계속되고 있다. 디스패치의 보도로 지난해 데이트 사진이 공개됐지만 `지드래곤 미즈하라 키코`는 인정하지 않았다. SNS 등에도 `지드래곤 미즈하라 키코`의 데이트를 포착한 사진을 볼 수 있다.




이소연기자 bhnewsenter@gmail.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연애의 맛` 강예원 D컵 볼륨이 콤플렉스라고?… 오지호 반응은?
ㆍ허지웅 썰전 하차, sns글 보니 `보기 싫은 사람` 누구?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장동민 한밤 보도 반박 `3시간vs30초` 진실 공방… 옹달샘 기자회견 진정성은?
ㆍ나비컴백, 터질듯한 D컵 볼륨이 자연산? 해명 들어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