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외모를 위한 첫 걸음’ 눈가를 환하게 밝히자
[라이프팀] 우리 몸이 피로함을 알려주는 가장 정확한 지표는 ‘눈가’다.

특히 신경 써야 할 부위는 눈 밑 부분이다. 푹 꺼지고 어두운 눈 밑은 전체적인 인상을 칙칙해 보이고 나이 들어 보이게 만든다. 그러다보니 최근 눈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이들이 부쩍 증가하고 있다.

JK 성형외과 백혜원 원장은 “눈의 노화는 단순히 눈꺼풀 피부 조직만의 문제가 아니다. 피부 속의 구조물 전체가 노화과정을 거쳐 겉으로 드러나게 되는 것”이라고 조언한다.

이어 백 원장은 “칙칙한 눈밑을 개선하기 위해 최근 하안검 수술, 눈밑 지방 재배치 수술 등을 결정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40~60대가 대부분이었으나 최근에는 연령대가 점점 낮아지고 있으며 남성 비율이 증가했다”고 말했다.
‘동안 외모를 위한 첫 걸음’ 눈가를 환하게 밝히자
눈가 문제는 유전적, 선천적인 이유와 더불어 노화 때문에 발생한다. 눈 밑이 처지며 주름이 짙어지고 불필요한 지방이 쌓여 처지거나 볼록해 지는 것. 이를 그대로 방치할 경우 지방주머니로 인한 그늘생성, 색소 침착이 발생해 다크서클이 짙어지게 된다.

이런 경우 하안검 성형수술을 통해 눈 밑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여기에 개개인의 피부와 근육상태에 따른 눈밑 지방 재배치, 눈밑 애교 등과 같은 수술을 병행해 수술 전보다 젊고 생기 있는 눈매로 개선될 수 있다.

눈 밑 지방이 정상적인 경우 피부와 눈 둘레근, 안와격막에 의해 드러나지 않는다. 그러다 주변 조직의 탄력이 저하되며 불룩하게 돌출된다.
‘동안 외모를 위한 첫 걸음’ 눈가를 환하게 밝히자
보통 노화로 인해 발생되는 현상이지만 유전적으로 눈 주위 구조물이 약하거나 눈 밑 지방의 양 자체가 많은 경우 젊은 나이에도 발생할 수 있다. 이러한 눈 밑 지방과 다크서클은 눈밑 지방 재배치술로 효과적인 개선이 가능하다.

눈 밑 지방재배치 수술과 함께 하안검 성형을 진행하는 것도 좋다. JK 성형외과의 애교 하안검 수술은 주름지고 불룩하게 늘어진 지방과 처진 피부 대신 적당한 볼륨으로 동안 외모 연출에 도움을 준다. 환자의 상태에 따라 지방재배치 혹은 지방을 채워넣는 방법을 사용하기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눈 밑 근육은 위로 당겨주고 남은 피부를 제거하기에 잔주름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과하지 않은 도톰한 애교살로 자연스러우면서도 젊어 보이는 눈매 개선이 가능하다.
‘동안 외모를 위한 첫 걸음’ 눈가를 환하게 밝히자
한편 JK 성형외과는 풍부한 경험을 갖춘 9명의 의료진이 환자를 직접 찾아가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중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첨단 의료 영상 장비 및 수술 장비를 통해 수술 전 정확한 분석 및 진단을 내리는 ‘원 스톱 수술 전 검사’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또한 불가피한 응급상황 발생 가능성을 염두한 전문 CPR(응급대처)팀 구축, 응급키트 보유, 정전 시 수술을 지속할 수 있는 UPS 무정전 전원공급장치, 자가통증 조절장치, CRM 모니터링 시스템 등을 구비하고 있다.
(사진출처: JK 성형외과)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라디오스타’ 진세연, 모태솔로 고백 “일 하다 보니 연애 못해”
▶ ‘냄보소’ 남궁민, 범인 유전자 검사 불일치…박유천 속였다
▶ ‘크라임씬2’ 시우민, 놀라운 추리 실력…범인 검거 성공
▶ [포토] 최여진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
▶ ‘라디오스타’ 규현 “내 나이 28살, 군대 가기 딱 좋은 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