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친구집’ 장위안, 네팔 길거리 한복판서 팬티쇼…무슨 일?
[연예팀] ‘내친구집’ 장위안이 네팔 길거리 한복판에서 팬티쇼를 선보였다.

4월25일 방송될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이하 ‘내친구집’)에서는 네팔 최고의 휴양지인 포카라에 도착한 친구들이 2명씩 팀을 이뤄 포카라 시내를 구경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알베르토는 장위안과, 마크는 유세윤과, 다니엘은 네팔 현지인 수잔과 함께 짝이 되어 포카라 관광을 시작했다.

칫솔, 팬티 등을 챙겨오지 못한 알베르토는 장위안과 함께 생필품 파는 곳을 찾아 돌아다녔다. 하지만 끝내 팬티 파는 곳을 찾지 못한 알베르토는 장위안에게 은근슬쩍 팬티를 빌려달라고 말했고, 장위안은 이를 흔쾌히 승낙했다.

그런데 갑자기 길을 걷던 장위안은 발걸음을 멈추고, 가방을 열어 본인이 가져온 팬티들을 하나 둘 꺼내며 다양한 디자인의 팬티들을 선보였다. 사람들의 시선은 전혀 신경 쓰지 않고, 오로지 알베르토를 위해 하나씩 설명을 해주며 직접 팬티를 보여주기 시작한 것.

이에 알베르토는 가장 선명한 색상, 화려한 디자인이 프린트된 속옷을 선택했다. 그러자 장위
안은 “내가 가장 아끼는 팬티이다”라고 말하며 강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한편 장위안이 자신이 가장 아끼는 팬티를 지켜냈을지는 오늘(25일) 오후 8시30분 ‘내친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JT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앵그리맘’ 김희선, 김유정-바로 키스 가로막았다
▶ [포토] 서현 '높은 계단에 조심조심~'
▶ ‘천생연분’ 이완, 19금 상황극 ‘폭소’…“줄일 수 있을까요?”
▶ [포토] 정일우 '출국길에 입가에 가득한 미소~'
▶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순재, 장미희에 “정말 미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