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시설 특화 오피스텔, 실내골프연습장부터 휘트니스센터까지 두루 갖춰
오피스텔은 삼성반도체 화성사업장과의 거리가 약 700m 정도다. 걸어서도 출퇴근이 가능해 직주 근접성이 매우 뛰어나 삼성반도체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한 임대수익형 상품으로 각광받을 전망이다.
오피스텔은 다양한 문화시설과 체육시설이 들어서는 24만6000㎡ 규모의 센트럴파크와 인접했다. 메타폴리스, 홈플러스, CGV 등이 있는 중심상업지구가 차로 8분 거리에 있어 생활편의시설의 이용도 수월하다.
교통여건도 좋다. 오피스텔 부지의 3면이 도로에 접해 있다. 경부고속도로 동탄IC가 인근에 위치해 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하다. 지하철 1호선 병점역, 서동탄역도 인접했다. 2016년 개통 예정인 KTX동탄역도 있어 교통환경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KTX동탄역 개통 시 강남 수서역까지 10분 대 진입이 가능해져 서울로의 출퇴근도 부담이 없다.
차별화된 커뮤니티 시설도 눈길을 끈다. 휴게시설은 물론 여가, 비즈니스, 교육, 체육시설을 두루 갖췄다. 단지 지하 1층에는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를 운영할 예정이다. 최상층에는 북카페, 비즈니스룸 등이 조성된다. 계절창고, 조깅트렉, 무인택배보관소, 코인세탁실, 옥상정원, 3층 정원 등 다양한 입주자 편의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홈네트워크를 통하여 조명, 난방을 스마트폰 및 인터넷 제어하며 침입감지, 비상호출, 외출 시 방문자 영상저장 및 디지털도어락 등 입주민을 위한 첨단 편의 시설을 제공한다. (031)891-6900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