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걸, 황재균 2번 맞춰 벤치클리어링 발생







(사진= 이동걸 벤치클리어링)



한화 이글스의 투수진이 롯데 자이언츠의 황재균을 2번이나 맞추면서 벤치클리어링이 발생했다. 결국 김민우에 이어 황재균에게 2번째 사구를 내준 이동걸은 퇴장 명령을 받고 말았다.





롯데 이종운 감독은 "야구로 승부하자"며 강한 불쾌감을 드러냈다.





상황은 롯데가 15-1로 크게 앞선 5회말 2사 2루 상황에서 발생했다. 한화의 세 번째 투수 이동걸은 황재균과의 승부에서 연거푸 몸쪽 높은 공을 던졌다. 앞선 4회초, 김민우의 던진 공에 등을 맞고 신경전을 펼쳤던 황재균은 이동걸이 던진 2번의 공에 민감한 반응을 나타냈다.





하지만 3구째에 사달이 나고 말았다. 황재균은 이동걸이 던진 공에 맞았고, 즉각 마운드로 향했다. 이동걸 역시 마운드에서 황재균 쪽으로 다가오며 신경전을 펼쳤고, 양 팀의 벤치에서는 선수들이 쏟아져 나왔다. 다행히 물리적인 접촉으로 번지지는 않았지만, 팽팽한 신경전을 느낄 수 있었다.





결국 이동걸은 주심으로부터 퇴장 선언을 받았고, 한화의 김성근 감독은 김기현을 투입했다.

롯데 이종운 감독이 상대팀 사구에 대해 분노를 감추지 못했다. 이 감독은 “앞으로 우리팀, 선수를 가해하면 가만있지 않을 것이다. 야구로 승부하자”라고 말했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이리틀텔레비전` D컵 볼륨 예정화의 DIY 피트니스 `복근탄탄`
ㆍD컵 대결 추자현vs예정화, 무한도전 식스맨-마이리틀텔레비전 출연 `깜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 과거 `19禁` 한뼘 비키니 몸매‥"심쿵!"
ㆍ삼성 직원 A씨 출근이 10시 왜?··대기업 자율출퇴근 바람 분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