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압구정 백야` 정삼희, 조지아 철벽방어 "관심 있으면 접어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압구정 백야` 정삼희, 조지아 철벽방어 "관심 있으면 접어요"





    `압구정 백야` 정삼희(이효영)가 조지아(황정서)의 호감에 냉정한 태도를 보였다.



    MBC 드라마 `압구정 백야` 홈페이지를 통해 게재된 122회 예고에서 정삼희는 조지아에게 "나한테 관심 있어요? 혹시라도 있으면 접어요"라고 말했다.



    이에 조지아는 실망한 듯한 표정을 지으며 정삼희를 바라봤고,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이어질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조지아는 이전부터 정삼희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다가 최근들어 대놓고 마음을 내비치고 있다.



    그러나 정삼희는 백야(박하나)와 교제를 시작했다. 육선지(백옥담)의 이간질로 장화엄(강은탁) 집안 어른들을 오해하게 됐고, 장화엄의 마음을 접게 하려고 자신에게 호감을 드러낸 정삼희의 마음을 받아들였다.



    이에 조지아가 또 다시 마음에 둔 상대를 백야에게 빼앗길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밖에도 예고에는 장화엄을 잊지 못하는 백야의 모습과 백준서를 데려다 키우기 위해 육선중(이주현)을 이용하려 하는 서은하(이보희)의 모습이 담겼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압구정 백야`, 어떻게 마무리될까?" "`압구정 백야`, 해피엔딩으로 끝났으면 좋겠다" `압구정 백야`, 주인공들 비중이 너무 적다" "`압구정 백야`, 흥미진진" "`압구정 백야`, 본방사수해야겠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드라마 `압구정 백야` 122회 예고편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누드톤 드레스로 볼륨 몸매 뽐내 `청순함 벗다`
    ㆍ더바디쇼 유승옥 "나 D컵 맞다" 당당 고백에 최여진-레이디제인 반응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걸스데이 유라, 누드톤 착시 의상으로 19금 몸매 뽐내 `화끈`
    ㆍ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19禁 어록` 눈길 "땀 흘리는 남자 옳다. 침대 위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국엔 '미소' 일본엔 '늑대'…중국의 큰 그림은

      중국 관영매체가 이재명 대통령의 방중 성과를 앞다퉈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다. 이 대통령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의 정상회담을 계기로 미·일에 맞선 한·중 협력의 필요성도 부각시키려는 모습이다...

    2. 2

      과일나무 보호해주는 신기한 수성페인트 나왔다

       과일나무가 이상기온으로 얼었다 녹는 등 피해를 입는 것을 막아주는 페인트가 나왔다.KCC와 농촌진흥청은 겨울철 과일나무(과수)를 보호할 수 있는 과수 전용 수성페인트 ‘숲으로트리가드’...

    3. 3

      "로봇청소기 같이 만들자"…삼성에 '콜라보' 제안한 정의선 [CES 2026]

      "저희와 같이 콜라보(협업) 해보시죠."6일(현지시간)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은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삼성전자 부스를 찾아 130형 마이크로 RGB TV를 비...

    ADVERTISEMENT

    ADVERTISEMENT